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비넥스 쪽쪽이 쓰신분들!

아벤트 쪽쪽이를 제일 잘 물어주긴하는데 크기가 큰지 몇번 밀어내다가 물어줘서.. 모윰은..실패했고요.. 스와비넥스 시도해볼까 하는데 혹시 제품 어떤거 쓰신지 후기는 어떤지 말씀해주실분 있을까요오...🫶 + 일자형 아나토미컬도 구분되네요...?... 어떤거 쓰셨을까여... 어려운 쪽쪽이의 세계...😭😭😭

댓글

1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스와비넥스 올실리콘 아나토미컬하고 일자형, 그리고 빕스 천연고무 쓰는데 일던 아나토미컬은 아기가 바로 뱉어서 잘 안물구요 일자형은 잘 무는데 아직 아기한테는 무거워서 자꾸 빠져요 ㅠㅠ 빕스는 가볍고 잘 물어줘서 빕스로 좀 더 구매했습니당 😊 쪽쪽이도 아기들 취향 타는거같아서 당근에서 새상품 있으시면 그걸로 먼저 시도해보시는거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경험나눠주셔서 감사해요!! 빕스 천연고무로 시도해볼게용!!!

  2. 저희 아가도 아벤트꺼 잘 물어서 스와비넥스 쪽쪽이 넘 귀여워서 아나토미컬형으로 샀는데 안물어요 ㅠ 인상쓰면서 싫어해서 그냥 일반형으로 살껄 후회하고 있어요😂 스와비넥스 쪽쪽이가 예쁜데 엄마취향으로 샀더니 안물어서 슬프네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애바애군여ㅠㅠ 엄마취향으로 사면 잘 안해주더라고요... 전 젖병을 실패했어여...

  3. 모유촉감 올실리콘 아나토미컬 물려요! 올실리콘이라 다른거에비해 살짝 무거운가 싶은 데 이것만 물더라구용. 엄마는 관리가 편해서 좋지만요

    1. subcomment icon

      오홍 감사합니다❤️

  4. 저희집 공주는 일자형 물려봣는데 잘물어용 아나토미컬이 쪽쪽이가ㅜ좀 더 짧게나왔다그래서 오늘 추가구매해봤어요 일자형은 가끔 켁켁 거리는 느낌이라!

    1. subcomment icon

      혹시 무늬 있는거 쓰셨을까요...?!

    2. subcomment icon

      아뇽 올실리콘입니닷!

  5. 저는 스와비넥스 제로제로 모유촉감 올실리콘 썻어요! 제일 작은 사이즈 이른둥이용있어서요! 한사이즈업했는데 그건 아기한테 조금 무거웠는지 자꾸 흘려서 빕스껄로 바꿨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빕스도 괜찮나용? 쪽쪽이 유목민이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빕스꺼 괜찮아요ㅋㅋ무게가 가벼워서 덜 뱉고 흘리는것 같아요 요즘은 빕스껄 잘물고있어서 빕스꺼만 쓰고있어요ㅋㅋ 모윰꺼도 무거운지 빨면 튕겨나가더라구요

    3. subcomment icon

      혹시 빕스 고무이신가용? 실리콘?! 어떤거쓰세요?!

    4. subcomment icon

      저는 실리콘이요!

    5.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6. subcomment icon

      저도 빕스써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스와비넥스 쪽쪽이 쓰신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