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3일아기 저녁 칭얼거림

33일된 둥이맘입니다.. 아침, 낮, 이른 저녁까지는 잘먹고 잘자요 중간에 칭얼거리지도 않고 놀기도 잘하는데 .. 이틀전부터 저녁10시이후부터 새벽 2~3시까지는 칭얼거리고 힘들어해요ㅠㅠ왜이럴까요 원더윅스일까요?

댓글

20

  1. 아가들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도닦는 심정으로 ㅜㅜ 안아주는수밖에 ㅜㅜ

  2. 전 27일차인데 10-1시까지 그래요 ㅠㅠ 뒤로뻐팅기고 엄청 피곤한데 못자서 힘들어하는것 처럼요 ㅠㅠ크느라 애쓰는거같아요 ㅋㅋ 우리의 손목은 죽어나겠지만요...🫠

  3. 목도 못가두는데 뻐팅기니까 안기가 힘들더라구요 ㅜ 요즘에 아기띠로 안아서 토닥토닥 해주고 있어요 배마사지 다리마사지도 해주고 우리아기 건간하게해주세요 아프지않게해주세요 주문을 외우며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아이구 맞아요 ㅠ.ㅠ 목으로버티니 하나는 아기띠로안고 하나는 무릎위에올려두고 둥가둥가해요

  4. 저도 그쯤 대책없이 울고 난리 부르스였는데 산후도우미쌤께서 성장통일수도 있다고 그럴땐 답없이 안아주거나 마사지 좀 해주라 하시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그죠ㅠ.ㅠ 안아주며 우리아가야가 크느라 힘들겟구나~ 하며 토닥여주는데 힘들어하는거보면 그냥그저 안아주는것밖에없는데 둘을 한번에못안아줘서 매일저녁이 전쟁같아요

    2. subcomment icon

      진짜 대단 하십니다 ㅠㅠ 하나도 아닌 둘이니 더 그렇지요 아무래도. 경님은 집에서 유모차 태운다 하시던데 그런방법은 어떠신지요???

    3. subcomment icon

      글치않아도 오늘은 유모차를 꺼내보려해요..ㅠㅠ꼭성공하길..🙏🙏

  5. 저희아가도 꼭 새벽시간에 그러더라구요😭 남편이 새벽근무하는날엔 긴장되요😭😭😭

    1. subcomment icon

      그러실만듀ㅠㅠㅠ성장통인것같은데 이모님들말씀으로 밤낯이 바뀐것같다하시고ㅜㅜ이모님계시는시간에는 세상잘자요..

    2. subcomment icon

      낮에 먹놀잠해야하는데 몸이피곤하니까 먹고자게둬요ㅠㅠ 놀기를해야 애가 잘잘텐데요

    3. subcomment icon

      아앙ㅠㅠ낮엔 맘마만먹으면 골아떨어지는데 자는애를 깨워놀게할수도없고ㅜ밤엔수유하고도 눈이 말똥말똥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3일아기 저녁 칭얼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