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부로 9주차!!

오늘 딱 9주차인데 가슴아픈것도 줄고 지난주금요일에 배가 아파서 병원다녀왔는데 그후로 아무런 느낌도 증상도 없는데 괜찮운거겟죠?? 오히려 두통이 엄청생겼어요ㅠㅠ 빈속이면 안좋은건 여전하구요ㅠㅠ

댓글

9

  1. 저도 두통 아침에 안먹으면 속 안좋고 기운업고 두통 때문에 멍청~ 하게 일해요 ㅋㅋㅋㅋ 얼굴 허옇고 귀신같음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다들 두통에 빈속이면 그렇군요ㅠㅠㅠㅠ 먹고나면 속이 괜참ㅎ은데 엄청 자주 조금씩 먹어야 되서 일하니까 그게 조금 힘들더라구요!!!ㅠㅠ

  2. 저두9주차인데,, 두통에 어제오늘 시달리고있어용ㅠㅜ너무아프시면 타이레놀드세요! 괜찮다네용ㅜㅜ

    1. subcomment icon

      괜찮다고는 하시는데 괜시리 불안해요ㅠㅠㅠ 지난주금요일에 배도 엄청 아팟고 해서...ㅠㅠ

  3. 저도 오늘로 딱 9주차에용 ㅎㅎ 반갑습니다 전 지금 기침 때문에 ㅠㅠ죽을맛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두통이 어마무시해서 하루종일 서서일하는데 골반도 아프고 육휴하고싶네용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저도 아직 일하고있네요,,,ㅜㅜ 우리같이 힘내용

  4. 저는 11주차인데두 두통이 매일 있어요. 입덧보다 두통이 심한 산모들도 많데여🤣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약을 먹어도된다고 하긴하는데 괜시리 걱정되서 먹기가 좀 그러네용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