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두통 아침에 안먹으면 속 안좋고 기운업고 두통 때문에 멍청~ 하게 일해요 ㅋㅋㅋㅋ 얼굴 허옇고 귀신같음 ㅋ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부로 9주차!!
오늘 딱 9주차인데 가슴아픈것도 줄고 지난주금요일에 배가 아파서 병원다녀왔는데 그후로 아무런 느낌도 증상도 없는데 괜찮운거겟죠?? 오히려 두통이 엄청생겼어요ㅠㅠ 빈속이면 안좋은건 여전하구요ㅠㅠ
댓글
9

다들 두통에 빈속이면 그렇군요ㅠㅠㅠㅠ 먹고나면 속이 괜참ㅎ은데 엄청 자주 조금씩 먹어야 되서 일하니까 그게 조금 힘들더라구요!!!ㅠㅠ
저두9주차인데,, 두통에 어제오늘 시달리고있어용ㅠㅜ너무아프시면 타이레놀드세요! 괜찮다네용ㅜㅜ

괜찮다고는 하시는데 괜시리 불안해요ㅠㅠㅠ 지난주금요일에 배도 엄청 아팟고 해서...ㅠㅠ
저도 오늘로 딱 9주차에용 ㅎㅎ 반갑습니다 전 지금 기침 때문에 ㅠㅠ죽을맛이에요...ㅠㅠ

저는 두통이 어마무시해서 하루종일 서서일하는데 골반도 아프고 육휴하고싶네용ㅠㅠ

ㅠㅠ저도 아직 일하고있네요,,,ㅜㅜ 우리같이 힘내용
저는 11주차인데두 두통이 매일 있어요. 입덧보다 두통이 심한 산모들도 많데여🤣

ㅠㅠㅠㅠㅠ약을 먹어도된다고 하긴하는데 괜시리 걱정되서 먹기가 좀 그러네용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