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한테.아데노바이러스 걸려서 너무고생하다가ㅠㅠ특히.밤엔.기침이 너무 심하고 기침하면서 요실금까지 오니까 몸도 괴롭고 진짜너무힘들어해서 약도못먹고 울고그러니까 친정엄마가 배도라지 지어서 보내주셨는데 이거라도먹고살자란 식으로 하루애 두번 꼬박 먹으니까 기침이 잦아들더니 지금은 다시 일상생활 찾았어요ㅠㅠㅠㅠ 진짜 진하게 지어서 보내서 효과가 좋았나봐요 정 약먹기가 거려지시면 배도라지 꼭 드셔보세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와서 기침때문에 ㅠㅠ
오늘로 9주차에요 감기 와서 목이 간질거리면서 기침때문에 힘든데,,ㅠㅠ 약을 최대한 안먹고 싶지만 너무 힘들어서 먹고싶은데.... 산부인과 가서 말하고 짓는게 나을까요? 애아빠는 산모들이 한의원 많이간다고 한의원 으로 가보자는데,, 한의원은 뭘 해주는건가요 ?!; ,,,,
댓글
10

감사합니다 ㅎㅎ 어제 산부인과가서 약을,,한알만 들어잇는거 3일치 지어주셔서 타오긴 햇는데 어제밤에 약 한번먹고,, 더이상 못먹겟어서 버려버렷어요 ㅠㅠ 뭔가 쫌 그래서,,, ㅠㅠ 방금 마트가서 배즙 사왓네요 ㅎㅎㅎ 이거라도 잘 챙겨먹고 빨리 좋아졋음 좋겟어요 ㅜㅜㅜ

네 ㅠㅠ 괜찮다고 해도 아무래도 엄마로서 먹는게 좀 꺼려지죠ㅠㅠㅠ 배즙드시고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전 첫째애한테서 아데노바이러스 옮아서 기침 수업이해서 잠도 못잘정도엿는લો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준 기침약 먹고 감기⊂⊦ 나앗어 요ᩚ. 애기도 건강하구 요ᩚ... 한의원보⊂⊦ 산부인과 가는게 좋을거 같아 요ᩚ..

아정말요 ? ㅜㅜ네네 오늘 산부인과 가는데 여쭈어보려구요 저도 빨리 좋아졋음 좋겟어요 ㅠㅠ

네. 하루빨☡❙ 낫길 바랄게 요ᩚ. 이쁜아기 낳으시구여 ㅋᩚㅋᩚㅋᩚ
저희산부인과는 준종합병원같은 곳이라 건물내 내과로 가래서 갔는데 초기엔 자기가 지어준 약보다는 타이레놀이 나을거라하셔서 영양제맞고 전 타이레놀 이틀 먹었어요 미열이있어서ㅜㅜㅜ

아정말요 지금은 괜찮으세요?ㅠㅠ전 기침이 너무 나와서,, 목도 아프고 막 가슴이 울린다 해야하나,, 밤에 잠을자려고하면 기침때문에 수도없이 깨네요ㅠㅠ하 곤욕이에요.. 솔직히 약지어준다해도(?) 약해서 잘 안들을거같은 느낌이... ㅠㅠ
저는 열이나서 산부인과에 약 지어다먹었어요

네 ㅠㅠ저도 그냥 산부인과로 가서 물어보려구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