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베개에서도 그냥 똑바로도 재우고 옆으로도 재워요 저는..😂😂침대는 사줬더니 싫어하네요.. 오로지 라라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등대고 눕히기와 옆으로 눕히기
등대고 재우는게 좋다고 하는데 라라스베개를 해셔 그런지 옆으로 재우게 되더랴구요 라라스베개는 저녁 전에 낮잠용으로 재우고 저녁에 잘때는 등대고 머미쿨쿨걑은걸로 재우는게 좋을까요?
댓글
3
반듯하게 누워서 자는게 좋은건가봐요ㅜㅜㅜ
보통은 그런데 라라스 한번 적응시키면 밤잠도 엄청 길게자서 낮밤 다 쓰시는분들이 많은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