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 아이템들은 언제부터 쓰시나요?

저희집 아들은 열이 많아요 ㅜㅜ 수유 하고 나면 뒤통수에 땀이 ㅜㅜ 그래서 오늘 메쉬 반팔 개시 하고 저번주엔 에어콘 가동 했는데 맘 같아서는 쿨매트 쿨베개 다 쓰고 싶어여 ㅜㅜ 근데 또 너무 차가워서 지금 이른가 싶기도 하고 태열땜에 속상해서 빨리 쓰고 싶기도 하구요 ㅜㅜ 오늘 46일차입니다!!! 이미 쓰고 계신분들 계신가여😳😳😳😳😳

댓글

18

  1. 열이 많다고 하셔서 조리원에서 나온다음부턴 옷이랑 스와들업은 다 매쉬로 쓰고있고 잘때 빼곤 에어컨 23도에 맞춰놓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두 조리원에서 아가 시원하게 키우라구 ㅜㅜㅜ

  2. 열은 많은편 아니라서 에어컨은 아직 안켜고 쿨매트만 쓰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쿨매트 지르러 갑니다 ㅜㅜ

  3. 집에오자마자 쿨매트 깔았어요 ㅋㅋ 저도 첨엔 만져보고 너뮤 차갑나 했는데 아가 자고 일어나면 그 부분만 뜨끈뜨끈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아가의 열기로 데워지나보네요 ㅋㅋㅋ

  4. ㅠㅠ 저희아가도 태열 너무 심해서 이틀전부터 매쉬옷에 매쉬베게로 다바꿔줬어요 바꿔주니까 태열 쏙 다들어갔네용

    1. subcomment icon

      저도 쇼핑 중인데 그래주길 ㅜㅜㅜ

  5. 저도 어제 쿨매트꺼내고.. 배개는 쿨쓴지좀댓규 스트랩도 쿨매쉬타입으로 해주고있어여 옷은 매쉬스와들업입히다가 긴발바디슈트 이러다 못입겟다싶어 입히눈즁요..🤣🤣 태열은 왓다갓다해영 집온도는 22~24도 안팍에 습도는 50~70왓다갓다하네요..가습기 안틀어도 집이습해서.. 오히려 제습합니댜..

    1. subcomment icon

      저도 어제 오늘은 제습했어여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쿨 아이템들은 언제부터 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