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이 많다고 하셔서 조리원에서 나온다음부턴 옷이랑 스와들업은 다 매쉬로 쓰고있고 잘때 빼곤 에어컨 23도에 맞춰놓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쿨 아이템들은 언제부터 쓰시나요?
저희집 아들은 열이 많아요 ㅜㅜ 수유 하고 나면 뒤통수에 땀이 ㅜㅜ 그래서 오늘 메쉬 반팔 개시 하고 저번주엔 에어콘 가동 했는데 맘 같아서는 쿨매트 쿨베개 다 쓰고 싶어여 ㅜㅜ 근데 또 너무 차가워서 지금 이른가 싶기도 하고 태열땜에 속상해서 빨리 쓰고 싶기도 하구요 ㅜㅜ 오늘 46일차입니다!!! 이미 쓰고 계신분들 계신가여😳😳😳😳😳
댓글
18

저두 조리원에서 아가 시원하게 키우라구 ㅜㅜㅜ
열은 많은편 아니라서 에어컨은 아직 안켜고 쿨매트만 쓰고있어요

쿨매트 지르러 갑니다 ㅜㅜ
집에오자마자 쿨매트 깔았어요 ㅋㅋ 저도 첨엔 만져보고 너뮤 차갑나 했는데 아가 자고 일어나면 그 부분만 뜨끈뜨끈 ㅋㅋㅋㅋ

ㅋㅋㅋ 아가의 열기로 데워지나보네요 ㅋㅋㅋ
ㅠㅠ 저희아가도 태열 너무 심해서 이틀전부터 매쉬옷에 매쉬베게로 다바꿔줬어요 바꿔주니까 태열 쏙 다들어갔네용

저도 쇼핑 중인데 그래주길 ㅜㅜㅜ
저도 어제 쿨매트꺼내고.. 배개는 쿨쓴지좀댓규 스트랩도 쿨매쉬타입으로 해주고있어여 옷은 매쉬스와들업입히다가 긴발바디슈트 이러다 못입겟다싶어 입히눈즁요..🤣🤣 태열은 왓다갓다해영 집온도는 22~24도 안팍에 습도는 50~70왓다갓다하네요..가습기 안틀어도 집이습해서.. 오히려 제습합니댜..

저도 어제 오늘은 제습했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