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주는대로 다 먹는 아기도 있나요?! 아기가 배부른 타이밍을 못 잡겠어요

모유양이 준 거 같아서 분유 보충 하려고 하는데 아이가 그맘만 먹고 싶단 사인을 언제 보내는지 모르갰어요 입을 다물거나 고개를 돌린다고 하던데 그런게 없거든요.. 계속 삼켜요.. 혹시 먹으면서 몸부림치거나 용쓰는 것도 해당되나요..? 그래도 계속 먹으니까 계속 주게 돼요 그럼 저는 언제 멈추느냐... 중간에 트림 시키려고 잠깐 쉬어 보면 배불러서 눈에 잠이 한가득이라 멈춰요 이렇게 주는대로 받아먹는 아기도 있나요 아니면 계속 줘야 하나요 계속 주면 토하지 않을까요

댓글

7

  1. 몸부림치거나 용쓰는건 가슴때문에 배앓이 하는거 같아보여요 전 그러면 중간에 끊고 트름시키고 다시 먹이는데 애기가 안먹는 신호로는 혀를 천장에 붙여서 입을 닫거나, 혀로 젖병을 밀어내거나 빠는척 하면서 입에 물고만 있으면서 분유를 입밖으로 흘릴때 더라구요

  2. 산후조리원에있을때 20일차쯤? 직수하는데 엄청 짧은 텀으로 찾아서 양이부족한가 싶어서 유축해놓은거 먹이다가 왈칵 토했던적이있어요ㅠㅠㅠㅠ 지금은 배부르면 입을 아주 꾹 닫다버려요ㅠㅠㅠㅠㅠ 지금까지의 젖양이 괜찮았다면 애기가 배고플때마다 물리는게 답이라고... 젖이비워지면 애기한테 맞춰서 젖이 다시 찰꺼라고 하더라구요!!! 인체의신비ㅠ 넘 힘들죠ㅠㅠ 모유수유 파이팅입니당❣️❣️

  3. 저희 애도 먹투정 심해서 엄청 달래면서 먹여야해요 ㅜㅜ ㅡ

  4. 진짜 애마다 다르네요ㅠㅠ 전 공기들어가서 꼭지 한번 뺐다 물리려고치면 입꾹닫 절대 안열어욬ㅋㅋㅋㅋㅋ 몇번 빨지도 않았는데 단식투쟁 들어가서 어이없어요.. ㅠㅠ 안먹어도 걱정투성이네요 수유텀 빨리오는건 덤ㅋㅋㅋ

  5. 저희 애기도요... 배부르면 혀로 밀어낸다 하던데.. 자는거 같아 빼려고 하면 쫍쫍거리고.. 목으로 흐르르거 닦으려고 빼면 크흠 하면서 숨고르고는 자버려요.. 부족할땐 찡찡거리려고 하고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