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쓰다가 42일차(4.2키로) 더블하트s/덕터브라운1단계로 바꿨어요. 먹다 울고 짜증내는데 잘 안 나와서 그런가 싶어서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그린맘 젖꼭지에서 더블하트로 갈아타기?
조리원에서 그린맘 젖병으로 30-40분은 기본으로 걸리는 아가라 퇴소할때도 그린맘 젖병을 더 사서 쭉 사용중입니다. 지금 26일차구요, 어느덧 빠는 힘이 강해져 15분이면 80-100ml 먹어요. 다들 젖병을 바꿔쓰시길래 특별한 이유가 있는건지.. 애기는 피쉬립 잘되고 먹는속도도 좋은데 요즘 먹으면서 사례를 2번씩은 걸리고 꼭 턱밑으로 줄줄 흘려요. 젖꼭지가 작아서 생기는 현상일까요? 더블하트가 가장 대중적이라 ss랑 s 사놓긴 했는데 ss로 시작하면 좋을까요?(더블하트가 빨리 나오는 편이라고 해서요!)
댓글
10

아 애기가 크면서 교체할 증상이 보이기도 하는군요ㅎㅎ s가 좀 더 빨리 흐른다고 하네용!
저는 ss나 s 둘다 사레들리고 흐르길래 그냥 s써여🥹🥹🥹

ㅎㅎ 호비님 젖병 여러가지 시도 해보시고 더블하트로 정착하셨다고 봤어요. 서진이는 벌써 신생아 졸업이군요~저도 ss 쓰다가 좀 지나면 업해야겠어용
그린맘 젖꼭지는 콸콸나오는 젖꼭지로 알아용 조리원에서 왜이렇게 애기가 분수토를 했는지 알겠어요..

힘 약할 때는 그린맘 최고였는데' ..너무 빨리 나와서 입에 고이다가 턱밑으로 흐르는 거였어요ㅠㅠ진작 바꿔줄 걸..
그린맘쓰다가 더블하트 쓰는데 애가 사레도 안걸리고 공기도 잘빠져서 완전 만족이라 젖병 더 샀어요 저희애가 20인데 Ss먹는거 편해하고 s는 아직 버거워하더라규요 s로 2개 더시켰어요

오오 저도 써보니까 사레도 안걸리고 턱밑에 흘리는것도 없어요ㅠㅠ ss로 일단 시작해보려고요~

탈퇴한 유저
ss한번써보시구 먹다가 자거나 힘들어하면 s끄는게 좋을거같애용!! 저는 28일에 s로갈아탔어용

어제 밤에 열탕소독해서 오늘 새벽에 ss로 갈아탔어요~ 먹는속도 보니까 ss가 맞는거 같아요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