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ㅜㅜ 결국 쁘리마쥬 주문했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태열인가요?

여드름처럼 나고 있어요 로션 틈틈히 계속 발라주며 보습관리했는데도 가라앉지를 않네요ㅜ 병원가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5
태열이 어려운데 좋아졌다가도 또 금방 올라오더라구요😊 ing중이에여 계속
저희애도 조리원퇴원하고서 태열 엄청올라와서 어떻하지 했는데 옷을 여름용 메쉬옷으로 바꿔주고 집온도 22도 까지 내리고 시원하게 해주고 로션만 잘 발라줬더니 바로 다음날 다 들어갔어요 약 아니고 시원한게 핵심이에여
저희 애기도 그래요...태열땜에 그럼거 같아요..전 비판텐 소량 발라주고 옷 얇게 입히고 속싸개도 천기저귀로 해줬어요ㅜㅜㅜㅜ

저는 로션만 발라줬는데 비판텐 바르면 좀 낫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