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발락ar 분유

저희 아가가 속역류와 게워냄이 심해서 오늘 진료받으러 갔다가 노발락ar로 바꿔보고 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알기론 분유바꿀때 퐁당퐁당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교수님은 특수분유라 그냥 바로 바꿔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바로 바꿔도될지 괜히 바로 바꿨다가 애기 게워냄이 더 심해지거나 장에 무리가 갈까봐 걱정이에요 지금 먹고있는 분유는 임페리얼xo 인데 섞여서 먹여야하나 어찌해야하나싶네요ㅠㅠ 안그래도 배에 가스도 잘차는아가라서.. 혹시 바꿔 먹여보신 베동님 계실까요??

댓글

6

  1. 속역류 어떤가용 ㅠㅠ 저희아기도 잘 먹다가 요즘 1-2시간후 게어내요 ㅜㅜ 수유할때도 막 발차기를 하는데.. 그게 용쓰는건지 안맞는건지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지금 2통째 먹이고있는데 처음보다 많이 나아졌어요~그전에는 먹을때마다 사레도 엄청 걸리고 중간트름 무조건해야하고 수유할때 발버둥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사레도 잘안걸리고 중간트름 없이 쭉 잘먹을때도 있고 게워냄도 가끔 한번정도?로 줄고 수유할때 발버둥치는것도 사라졌어요! 효과가 있어서 더 먹여보기로했어요~

  2. 저 어제부터 노발락ar 먹이고 있어요. 산양분유 먹이고 있었는데 퐁당퐁당으로 먹이고 있고요. 확실히 속역류가 줄었는데 전 내수용보다 직구가 더 효과좋다해서 직구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기다렸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퐁당퐁당 안하고 2일째 먹이고있는중인데 오늘 한번 분수토하고 괜찮은것같아요 아직 2일째라 효과는 잘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ㅠㅠ..

  3. 교수님이 이야기 한게 더 정확하지 않을까요? 전 노발락ac랑 일루마랑 같이 먹였어요! 지금은 일루마만 먹이고 있지만.. 같이 먹일때도 이상한 점은 없었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퐁당퐁당안하고 그냥 먹이고있는데 효과있었음 좋겠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