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역류 어떤가용 ㅠㅠ 저희아기도 잘 먹다가 요즘 1-2시간후 게어내요 ㅜㅜ 수유할때도 막 발차기를 하는데.. 그게 용쓰는건지 안맞는건지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노발락ar 분유
저희 아가가 속역류와 게워냄이 심해서 오늘 진료받으러 갔다가 노발락ar로 바꿔보고 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제가 알기론 분유바꿀때 퐁당퐁당 해야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교수님은 특수분유라 그냥 바로 바꿔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바로 바꿔도될지 괜히 바로 바꿨다가 애기 게워냄이 더 심해지거나 장에 무리가 갈까봐 걱정이에요 지금 먹고있는 분유는 임페리얼xo 인데 섞여서 먹여야하나 어찌해야하나싶네요ㅠㅠ 안그래도 배에 가스도 잘차는아가라서.. 혹시 바꿔 먹여보신 베동님 계실까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지금 2통째 먹이고있는데 처음보다 많이 나아졌어요~그전에는 먹을때마다 사레도 엄청 걸리고 중간트름 무조건해야하고 수유할때 발버둥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사레도 잘안걸리고 중간트름 없이 쭉 잘먹을때도 있고 게워냄도 가끔 한번정도?로 줄고 수유할때 발버둥치는것도 사라졌어요! 효과가 있어서 더 먹여보기로했어요~
저 어제부터 노발락ar 먹이고 있어요. 산양분유 먹이고 있었는데 퐁당퐁당으로 먹이고 있고요. 확실히 속역류가 줄었는데 전 내수용보다 직구가 더 효과좋다해서 직구해서 일주일 조금 넘게 기다렸어요.


탈퇴한 유저
퐁당퐁당 안하고 2일째 먹이고있는중인데 오늘 한번 분수토하고 괜찮은것같아요 아직 2일째라 효과는 잘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었음 좋겠어요ㅠㅠ..
교수님이 이야기 한게 더 정확하지 않을까요? 전 노발락ac랑 일루마랑 같이 먹였어요! 지금은 일루마만 먹이고 있지만.. 같이 먹일때도 이상한 점은 없었어요!


탈퇴한 유저
퐁당퐁당안하고 그냥 먹이고있는데 효과있었음 좋겠어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