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도 낮에 분유먹일때 입은 쫍쫍거리며 먹으면서 한편으론 울며 짜증짜증을 내는데 무슨 이유인가 젖병도 바꿔보곤했는데 저희 애기는 잠이 부족해서 그랬나봐요ㅎㅎ 울며 보챌때 안아서 잠시 진정시키고 다시 먹이니 먹으면서 눈감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6일차 남아 분유먹을때마다 짜증울어요ㅠ
원래 안그랬는데 분유 조금먹고 울고 또 먹다가 짜증내고 왜그럴까요? 젖꼭지 ss쓰다가 s로 바꿨는데 그이후에도 그러네요ㅠㅠ
댓글
5
저희두요 하루 8번 중에 1번 원샷하고 7번을 먹다 울고 짜증내고 끊어먹고 그래요...ㅜㅠ 왜 그러는지 말 좀 해주렴 아가
저희아가도 그래요.. 근데 어떤 텀은 또 잘 먹더라구요.. 궁금해요 ㅠㅠ
저희애도 한창그랬어요.. 젖병물면 허겁지겁먹다가 쫍쫍대고 공기먹고 혼자 온갖짜증 다내고 젖병빼면 또 뺐다고 난리고 다시물리면 징징대고 뱉고... 120먹던애가 60, 80 이렇게먹더라구요 ..젖병도바꾸고 젖꼭지도 바꾸고 자세도 바꾸고 한 1주일 좀넘게 난리치다가 오늘 갑자기 잘먹네요 잉? ㅋㅋ
분유가 안맞거나 배앓이는 아닒가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