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시쯤 막수먹일때 부터 방들어가서 조명 어둡게 하고 밥먹이고 재우기 시작해요 왠만하면 9시에는 잘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시에 밤잠.재우시나요?
45일차 아기.. 소싯적 엄마를 닮아그런지 ㅠ 요근래 계속 새벽1~2시에 잠들어요ㅠㅠ 그러고 5~6시간정도 통잠을 자거든요.. 밤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성장호르몬이 나오는 시간에 잤으면 하는데. .제 맘처럼 안되네요 으앙 오늘은 3시 다되서 잠들고 … 낮잠을 줄여야 하는건지 고민됩니다ㅠㅠ 여러분은 어떠세요?
댓글
9
58일차/ 7시반에 아빠랑 목욕할 동안 전 분유준비하고 집을 어둡게 만들어요~ 스탠드등 하나만 켜두구요. 8시에 막수먹고 트름하고 9시 안되서 침대에 눕혀 3시까지 쭉 잡니당. 남편과 제가 편한 루틴을 만들어주려고 반복적으로 해보는중이예요!

우와 ㅠㅠ너무 좋은 패턴이네요! 슬슬 계획을 짜봐야겠어요 ㅠ
전 언제 4-5시간 통잠이 오려는지.. ㅜㅜ 흑흑 힘듭니다 ㅜㅜ

아…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저랑 똑같으시네여,, 성장호르몬 시간 지킬려곸ㅋㅋㅋㅋ 초저녁부터 일부로 안재우려고 하는데 그게 제맘대로 대나여,, ㅠㅠ 그냥 그시간만 대면 안자더라구여 희안하겤ㅋㅋㅋㅋㅋ🤣🤣 언젠간 푹자겟죠,, 저는 포기햇슴미당😭😭

으앙 ㅠㅠ진짜 제맘대로 안되는게 육아네요. . . 포기할까봐요 저두
낮과밤이바꼈어요ㅠㅠ 통잠 다섯시간한번자주고 계속 토끼잠자요... 열두시부터 한 네시까지 자야할 집중타임에 못자서 걱정이에요😭 남편 휴가내고 낮에 먹놀잠 돌입하기로했어요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