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몇시에 밤잠.재우시나요?

45일차 아기.. 소싯적 엄마를 닮아그런지 ㅠ 요근래 계속 새벽1~2시에 잠들어요ㅠㅠ 그러고 5~6시간정도 통잠을 자거든요.. 밤10시부터 새벽2시까지 성장호르몬이 나오는 시간에 잤으면 하는데. .제 맘처럼 안되네요 으앙 오늘은 3시 다되서 잠들고 … 낮잠을 줄여야 하는건지 고민됩니다ㅠㅠ 여러분은 어떠세요?

댓글

9

  1. 7~8시쯤 막수먹일때 부터 방들어가서 조명 어둡게 하고 밥먹이고 재우기 시작해요 왠만하면 9시에는 잘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어요

  2. 58일차/ 7시반에 아빠랑 목욕할 동안 전 분유준비하고 집을 어둡게 만들어요~ 스탠드등 하나만 켜두구요. 8시에 막수먹고 트름하고 9시 안되서 침대에 눕혀 3시까지 쭉 잡니당. 남편과 제가 편한 루틴을 만들어주려고 반복적으로 해보는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우와 ㅠㅠ너무 좋은 패턴이네요! 슬슬 계획을 짜봐야겠어요 ㅠ

  3. 전 언제 4-5시간 통잠이 오려는지.. ㅜㅜ 흑흑 힘듭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아… ㅠㅠ 마음이 아프네요

  4. 저랑 똑같으시네여,, 성장호르몬 시간 지킬려곸ㅋㅋㅋㅋ 초저녁부터 일부로 안재우려고 하는데 그게 제맘대로 대나여,, ㅠㅠ 그냥 그시간만 대면 안자더라구여 희안하겤ㅋㅋㅋㅋㅋ🤣🤣 언젠간 푹자겟죠,, 저는 포기햇슴미당😭😭

    1. subcomment icon

      으앙 ㅠㅠ진짜 제맘대로 안되는게 육아네요. . . 포기할까봐요 저두

  5. 낮과밤이바꼈어요ㅠㅠ 통잠 다섯시간한번자주고 계속 토끼잠자요... 열두시부터 한 네시까지 자야할 집중타임에 못자서 걱정이에요😭 남편 휴가내고 낮에 먹놀잠 돌입하기로했어요

    1. subcomment icon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