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는 아기침대가 불편한지 역방쿠에서만 자요. 푹신한 것이 좋은지 그냥 바닥에서는 깊이 못자더라구요. 허리에 안좋을까요?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역방쿠는 언제부터 사용하셨나요?
30일차 아기인데 지금까지 역방쿠 사용시기를 몰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배동분들은 언제부터 사용하시거나 사용하실 계획이실까요? 지인분이 역방쿠가 최고의 육아템이라며 보니숑 역방쿠를 선물 주셔서 쓰려고 하는데, 역방쿠..사용하면 많이 좋은가요..?
댓글
14
왜 저희 아드님은 역방쿠에만 눕히면 역류할까요?😇
역방쿠에서 모빌보고 응아잘하더라구여 ㅋㅋㅋ
전 30일차부터 썼던거 같아요. 허리 처지는거 생각도 못하고 그냥 써서 수건 받치기 이런건 안했었구요. 주로 밤에 맘마먹고 트름 안하고 잘때 쓰고 낮엔 안쓰려고 하고있어요. 그러고보니 밤엔 여기서 계속 재우는듯ㅠ
저도 바로썼는데 애기가 그닥 안좋아해요😅

저희 아가도 그닥 안 좋아해요!! 중고로 사서 별 상관없는데 새거 샀으면 돈 아까웠을 거 같아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