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메쉬재질 옷입히니까 바로 다음날 쏙들어갔오용 아가는 어른보다 더위를 많이타는거 같더라구용 옷 시원하게 해주시면 약 안발라도 쏙들어가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트러블 / 태열 / 땀띠..?

예쁜 공주 얼굴에 난리가 났어요 피부에 붉고 오돌토돌한게 올라오길래 목욕시키고 수딩젤, 로션 바르고 분유 먹이면서 찍은 사진이예요~ 로션이 안맞아서 그런건지 태열이나 땀띠인지 모르겠어요😭 평소에 더위를 많이 타는건지 분유만 먹어도 땀이 좀 나는편이라 반팔수트에 속싸개 해주는데 더워서 태열 올라온걸까요..? 병원을 데리고 가봐야할지 비판텐이나 로션, 수딩젤만 발라줘도 될지 좀 봐주세요ㅠㅠ 관리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21

매쉬소재 옷은 아직 준비 못해서 새벽에 에어컨 23도 틀어놓고 시원하게 재우니 붉은기는 많이 가라앉았네요ㅠㅠ 아기 기준으로 생각해줘야 한다는걸 다시 깨닫습니당..😅
저도 그래요 ㅜㅜ 쁘리마쥬 질렀어요 ㅠㅠ

조리원에서 퇴실할때 선물로 아토오겔 세트 준거있어서 그걸로 쓰고있는데 쁘리마쥬가 유명한가용..?🫢

가격이 사악해서도 유명한데.. 효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쁘리마쥬 세럼 + 보습크림 조리원에서 1세트만 사가지고 나왔는데 그걸로 태열 잡긴 했어요!!! 지금은 피부 너무 좋아요.

오..!! 일단 있는걸로 관리해보고 효과 없으면 쁘리마쥬 질러야겠네요~ 아기 피부는 소중하니까여😉😉
속싸개도 안해야할것같아요! 저희 아가도 나시만입히고 틈날때마다 조금 시원한 물로 얼굴닦아주고 수딩젤에 라놀린크림(수유하다 유두균열오면 바르려고 샀음)발라주니 거의 일주일만에 많이 좋아졌어요! 온도도 일부러 선선하게 에어콘도 틀었구ㆍ요!

제가 추위를 타는편이라 아기도 추울거라 생각했네요ㅠㅠ 모로반사때문에 길게 못자길래 스와들업 입히니 너무 싫어해서 속싸개 해준건데😭 에어컨 + 수딩젤 + 보습로션으로 빠른시간 안에 잡아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저희아가도 피부 계속 비슷한상태라 오늘 큰소아과 다녀왔는데요! 연고처방까지 상태는아니고 시원하게 22도정도로 하고 옷도 메쉬반팔 수딩젤바르고 크림으로 보습잘하래요 용쓰거나 울면 또 올라오기도하지만 시간이약이라구 ㅠ ㅠ 시원하게 보습잘하기가 답이라고 하네요 저희아가도 분유먹거나 누워만있어도 땀 엄청나요 ㅎㅎ

휴ㅠㅠ 하필 주말에 손님들 오신대서 속상함 10배예여.. 이쁜 모습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시원하게 + 보습 철저히 해서 빨리 내려갔음 좋겠네요😭

탈퇴한 유저
태열인거가타요ㅠㅠ 저희 아가 귀까지 번져잇고 지금 6일째 많이 좋아졌답니다! 지금은 많이 건조해서 수분크림바르고 보습해주고 있어요 ㅎㅎ 처음 열감 잡을때 수딩젤+보습크림 발라줬어요!!

이번 주말에 아기 본다고 가족들 오시기로 했는데 그 전에 잡히면 좋겠어여ㅠㅠ 얼굴 가볍게 닦아주고 수딩젤이랑 로션 듬뿍 발라줘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네네! 그리고 아가가 긁을수 있어서 손싸개도 해뒀어여ㅠㅠ 옷은 매쉬소재 바디슈트 입히구요!

손싸개 아직은 필수같아여..!! 손톱 깎아주는것도 미숙해서 너무 짧게 짤라질까봐 손톱도 못깎아주는 겁쟁이 엄마랍니다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