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는 라라서 팔 다리 끼우면 기겁을 하더라고용 ㅎㅎ 그냥 배게 하나만쓰고 양쪽에 막아주는 역활로만 쓰는데 그걸로도 충분히 만졷해여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 최고네용 진짜,,

일단 자세 이렇게 잡아주는거 맞나용,,? 머리쪽 솜 일단 다 빼준 상태에요! 등센서 엄청난 아가라 안겨서 엄청 떡실신으로 자다가도 눕히기만 하면 자지러지게 울었었는데 안으라고 칭얼거릴때 얼른 라라스베개 셋팅해서 눕혔더니 세상에,,혼자 잠들었어요,,,세상에나,, 8만원 아깝다고 안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 다들 라라스 하세요!!!!!!!
댓글
17
라라스베개는 몇 일부터 사용할수있나용?ㅎㅎ 저희 아가도 안아주지 않으면 자꾸 깨요 ㅠㅠ

전 38일차에 라라스 사용했어요!! 뭔가 목이 좀 높아 보이긴 하는데,,아기가 잘자니깐 안불편한가보다 하고 사용중입니당!
라라스 최고애요.. 메쉬재질이라 그런지 아가 넘 시원하게 잘자고 ㅠㅠb!!
저도 라라스 잘 쓰고 있는데 진짜 자다 일어나면 뭔가 애 옷이 축축한 느낌..🥹아직 얼굴쪽 태열은 안 올라온거 같은데 등에는 약간 의심되는 것들이 있긴해요..🥲🥲
저도 오늘 첨으로 라라스 신세계맛봤어요!! 두시간 꿀잠 자더라구요~ 매쉬커버이긴한데 애기가 뜨겁(?)더라구요ㅠ 태열조심해야겠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