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베개 최고네용 진짜,,

라라스베개 최고네용 진짜,,

일단 자세 이렇게 잡아주는거 맞나용,,? 머리쪽 솜 일단 다 빼준 상태에요! 등센서 엄청난 아가라 안겨서 엄청 떡실신으로 자다가도 눕히기만 하면 자지러지게 울었었는데 안으라고 칭얼거릴때 얼른 라라스베개 셋팅해서 눕혔더니 세상에,,혼자 잠들었어요,,,세상에나,, 8만원 아깝다고 안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 다들 라라스 하세요!!!!!!!

댓글

17

  1. 저희애기는 라라서 팔 다리 끼우면 기겁을 하더라고용 ㅎㅎ 그냥 배게 하나만쓰고 양쪽에 막아주는 역활로만 쓰는데 그걸로도 충분히 만졷해여 ㅎㅎ

  2. 라라스베개는 몇 일부터 사용할수있나용?ㅎㅎ 저희 아가도 안아주지 않으면 자꾸 깨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전 38일차에 라라스 사용했어요!! 뭔가 목이 좀 높아 보이긴 하는데,,아기가 잘자니깐 안불편한가보다 하고 사용중입니당!

  3. 라라스 최고애요.. 메쉬재질이라 그런지 아가 넘 시원하게 잘자고 ㅠㅠb!!

  4. 저도 라라스 잘 쓰고 있는데 진짜 자다 일어나면 뭔가 애 옷이 축축한 느낌..🥹아직 얼굴쪽 태열은 안 올라온거 같은데 등에는 약간 의심되는 것들이 있긴해요..🥲🥲

  5. 저도 오늘 첨으로 라라스 신세계맛봤어요!! 두시간 꿀잠 자더라구요~ 매쉬커버이긴한데 애기가 뜨겁(?)더라구요ㅠ 태열조심해야겠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