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 한번도 안신키고 재웟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양말 꼭 신겨야 하는거 방금 알앗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양말을 신기고 재우나요?
양말을 벗겨 재우면 추울꺼같고..신기고 하루종일 생활하고 재우는데요. 다들 어떻게 하세요?
댓글
17
만저보고 차가우면 신키고 아님 벗고 있어요
아..양말을 신겨야 하군요ㅠㅠㅠㅠ 전 시원하게 해놓는다고 손싸개 양말 싹 벗겨놓고 지냈네여ㅠㅠㅠㅠ
양말은 꼭 신겨야ㅜ감기 안걸린대서 계속 신겨둬요 !
저도 다른곳은 시원하게 ㅋㅋㅋ 양말은 신겨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