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텀이 한참 남은 상황인데 용쓰고 울면 소화가 안 되어서 그런 걸 수도 있다고 해요~ 일단 트림 한 번 시켜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알려주세요~~
쪽쪽이 한번 물릴때 얼만큼씩 사용하세요? 잠들면 빼주는게 좋다고 하던데.. 아직 다음 수유텀까지 한시간이나 남았는데.. 잘 자다가 갑자기 뿌엥하고 깨서 기저귀 갈고는 또 울길래 쪽쪽이 물렸는데 침대에서 꿈틀거리며 용을 쓰네요.. 한시간까지 물려도 괜찮은가요..??
댓글
3
저희집 아가는 금방 뱉더라구요 ㅜㅠ손으로쳐서 빼버리기도 하구요 ㅜㅜ
전 시간을 생각해보지는 않았어요 🥹🥹🥹 하지만 1시간 까지는 물려보지 않았고 잠시 우는거 달래는 용?으로만 나중에 끊기 어렵다 해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