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ㅋㅋ 넘 맛있었겠는데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출산33일차…오늘 아들재우고엄마랑 저녘에 고기구워먹으면서 맥주 한컵…아니 반컵 마셨어요!(한캔먹을수있다고 생각했는데 못먹겠음…ㅋㅋㅋ)살거 같아요!
댓글
4

근데 다음날 바로 배탈….ㅋㅋㅋㅋ
대꿀맛시간이었겠어요🙈 꼬기랑 맥주ㅜㅜ 저도 모유수유 끝나면 바로 시원한 생맥한잔 하겠습니당

진짜 저도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네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