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유니콘아기네요!부러워요😗저희 아기도 낮밤은 구분하는거 같은데 통잠까지는 아직 한참인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의 기적💓💓
조리원 2주 남편 출산휴가 10일 그 이후 진짜 도와주는 사람없이 (시댁 2시간거리, 산후도우미는 못믿어서😅) 저 혼자 버티고 생후 4주부터 밤낮구분해줬더니 오늘새벽에 한번도 안깨고 통잠잤어요🥹 진챠 감격 60일의 기적이라고 해도 되겠죠?? 혼자 육아하다보니 이유없이 열나서 새벽에 응급실도 가고 검사하면 아무것도 안나와서 육아스트레스 인가부다 넘어갔다가 또 급체를 며칠간 해서 몸은 힘들었는데 애기가 웃어주면 또 거기에 녹아서 다시 힘내고를 반복하구 그렇게 지내다보니 베동 진짜 오랜만에 들어왔네욤😭😭
댓글
25

밤낮 구분 시작하묜 금방 통잠 자는것같아요
전47일의 기적을 봤어요ㅎ 낼이면50일인데ㅎㅎ6~7시간 통잠자요ㅎㅎ 나이쑤

오!!!! 👍🏻👍🏻혜성이는 더 대단한데요!😊😊

휴...그 기적 고작2일이었어요...
너무 축하드려요! 60일에 벌써 기적을 만들어주다니 아기가 효자네요☺️💓

태어날때도 효자더니💓 제발 쭉 효자였으면🙏🏻
고생하셨네여ㅠㅠ 저도비슷해요 혼자거의하고있어요 저희아가도 기적이왔으면 좋겠네요😭

선우도 금방 기적처럼 엄마 힘들게 하지않고 통잠잘꺼에요!!💓
ㅠㅠ 에구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저도 조리원 나와서 누구 따로 안부르고 친정엄마만 가끔와서 반찬해주고 가세요😅기적이 있긴있나봐요 ㅠㅠ

기적만바라고 육아했더니 오긴 오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