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기스 선물,샘플 쓰고 아예 바꿔버렸어요 너무 새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6kg 기저귀 ㅠㅠ
태어나서 한달정도는 마미포코 기저귀 아주 만족하고 썼고, 4kg 넘어가면서 선물받은 하기스2단계(4~8kg) 쓰고 있어요~ 아직은 정면 말고 살짝 옆으로 뉘여서 재우고 있는데 기저귀가 계속 새요ㅠㅠ 옆면 쭉 늘려서 꼼꼼하게 채워주고 허벅지 날개도 잘 빼주는거 같은데 새내요ㅠ 어쩔땐 배위로 어쩔땐 허벅지 아래로ㅠㅜ 이불이 축축 ㅠㅠㅠ 왜이러는 걸까요ㅠㅠㅠ
댓글
9
저희 아가도 선물받은 하기스 있어서 먼저 쓰고있는데 오늘만 새벽에 두번이나 옷 갈아입혔네요 ㅠㅠㅠ 넘 축축해져서.... ㅠㅠㅠㅠㅠ
헉 제가 글쓴줄알았어요 마미포코쓰다가 선물받은게 오가닉 하기스 2단계꺼잇어서 그거바꾸자마자 이불 다세고 난리낫어요 ㅠㅠ 하기스진짜 별로네요
허벅지 차이인거 같아요. 2단계 잘맞아요 ㅜㅜ 대신 허벅지 자국 남아요
저희 아기 4.7kg인데 아직 하기스 1단계써요 별다른 이상없구요~ 한단계 낮춰보세여 커서 새는거일수도 있어요

222 저희애기도 4.5kg 넘는데 아직 1단계 써요!

333 도겸이도 1단계 쓰는데 문제 없는데 다쓰고 사려니 좀 드래서 사놓은 2단계로 고고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