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눈 다래끼

신생아 눈 다래끼

오늘 수유 중에 눈을 바라보다가 어제 없던 게 생겼더라구요. ㅠㅠ 눈다래끼 일종 같은데 이거 병원 가야할까요...? 태어난지 27일차 입니다. 양손을 자유롭게 두다 보니 아이가 손싸개든 배냇저고리 입은 상태로든 눈을 건드릴 때가 있었는데요, 그게 원인이 된 건지...😭

댓글

12

  1. 다래끼라기보단 약간 작은 물집인데 저희애도 두번인가 생겼다가 다 자연적으로 없어졌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게 생겼다 없어지는 게 있군요. 저희 애기는 속쌍인데 구조상 청결하지 않으면 생기기 쉬운 건가 오만 생각과 염려가 들었어요...ㅠㅠ 없어져서 다행이에요...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2. 안그래도 위에 봉봉님 글 참고 하시라 하려고 왔어요 🥹🥹🥹 금방 낫기를 바랍니다 🙏

    1. subcomment icon

      다올맘님 감사해요 ㅠㅠ 다행히 발견 당일인 어제 시간 흐르며 줄어들다 사라졌습니다... 진짜 놀랐지 뭐에요😢

  3. 다래끼는 기다리지 마시고 꼭 병원가세요. 저희애기가 콩다래끼가 생겨서 퉁퉁붓더니 결국 대학병원까지 갔다왔어요. 초기엔 약이랑 찜질정도만해도 가라앉으니 꼭 병원가서 처방받으세요. 소아과가시면 안과 가라고 할거예요. 소아과에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봉봉맘님 감사해요 ㅠㅠ진짜 대학병원까지 가게되는 사례가 있군요 오마이갓... 그냥 소아과 가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만으로도 막막한데... ㅠㅠ 조언과 말씀 감사합니다!!

  4. 애기들은 뭐 올라왔다가도 다음날 되면 또 안보이기도 하고 그런거같아요😂금방 없어지길!

    1. subcomment icon

      으엉 감사합니다 ㅠㅠ어제 진짜 시간지나면서 작아지다가 저녁7시에 보니 없어졌어요... 천만 다행...!!😭

  5. 저희애기도 몇번 있었는데 며칠있으몀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좀 지켜보시고 안 없어지면 병원을..ㅠㅠ

    1. subcomment icon

      경험담 감사해요 ㅠㅠ 저희 애기두 호비님 키키맘님네 키키 경우처럼 없어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