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끼라기보단 약간 작은 물집인데 저희애도 두번인가 생겼다가 다 자연적으로 없어졌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눈 다래끼

오늘 수유 중에 눈을 바라보다가 어제 없던 게 생겼더라구요. ㅠㅠ 눈다래끼 일종 같은데 이거 병원 가야할까요...? 태어난지 27일차 입니다. 양손을 자유롭게 두다 보니 아이가 손싸개든 배냇저고리 입은 상태로든 눈을 건드릴 때가 있었는데요, 그게 원인이 된 건지...😭
댓글
12

그렇게 생겼다 없어지는 게 있군요. 저희 애기는 속쌍인데 구조상 청결하지 않으면 생기기 쉬운 건가 오만 생각과 염려가 들었어요...ㅠㅠ 없어져서 다행이에요... 말씀 감사합니다 ㅠㅠ
안그래도 위에 봉봉님 글 참고 하시라 하려고 왔어요 🥹🥹🥹 금방 낫기를 바랍니다 🙏

다올맘님 감사해요 ㅠㅠ 다행히 발견 당일인 어제 시간 흐르며 줄어들다 사라졌습니다... 진짜 놀랐지 뭐에요😢
다래끼는 기다리지 마시고 꼭 병원가세요. 저희애기가 콩다래끼가 생겨서 퉁퉁붓더니 결국 대학병원까지 갔다왔어요. 초기엔 약이랑 찜질정도만해도 가라앉으니 꼭 병원가서 처방받으세요. 소아과가시면 안과 가라고 할거예요. 소아과에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봉봉맘님 감사해요 ㅠㅠ진짜 대학병원까지 가게되는 사례가 있군요 오마이갓... 그냥 소아과 가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만으로도 막막한데... ㅠㅠ 조언과 말씀 감사합니다!!
애기들은 뭐 올라왔다가도 다음날 되면 또 안보이기도 하고 그런거같아요😂금방 없어지길!

으엉 감사합니다 ㅠㅠ어제 진짜 시간지나면서 작아지다가 저녁7시에 보니 없어졌어요... 천만 다행...!!😭
저희애기도 몇번 있었는데 며칠있으몀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좀 지켜보시고 안 없어지면 병원을..ㅠㅠ

경험담 감사해요 ㅠㅠ 저희 애기두 호비님 키키맘님네 키키 경우처럼 없어지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