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모르니 병원 가보셔야 하지 않을까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은 아닌거같은데
왼쪽만 며칠 하루한번씩 직수햇거든요 단유시도중이라 아기가 빨고싶어할때만 줫어요 47일째인데 조리원 퇴소후 유축은 2주정도하고 말았어요 근데 오늘 갑자기 왼쪽가슴만 쓰라리고 칼로베어낼듯한 통증이잇어요 젖몸살인가해서 유축해봣는데 1도 안나와요 산후풍도 오고 남편도 또 숙직인데 오늘 어떻게 혼자 애기보죠? 저런 통증잇으면 어떻게해야돼요??
댓글
14
저도 젖몸살 와서 고생엄청 하고 단유중인데, 오케타니에서 마사지 받고있어요! 진짜 신세계에요...젖찌꺼기들이 유선 막고 있었다고 빼주시는데 너무 시원하고 안아프게 잘 풀어주시더라구요! 오케타니 추천해요~!

오케타니가 뭐에요? 조리원마사지랑 다른건가요?

오케타니 유방관리법(Oketani Breast Method)은 일본에서 시작된 유방 관리법의 하나로 통곡 유방 관리법이라고도 한다. 이 유방 관리법은 수유부가 고통 없이 모유수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방 관리 손기술이다. 일본에서 시작된 유방관리손기술은 2004년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조정숙씨가 교육을 받고 국내에 보급하였다.

열매님 단유 하시는거면 전 단유마사지 받아 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양에 따라 횟수는 달라 지겠지만 안에 찌꺼기도 빼주고 좀 아파도 받고나면 시원하고! 전 양이 없어 2번 받고 끝났어요!
아 열매님!! 혹시 단유마사지도 받고 계세요 ? 막상 나오는거 없어도 단유마사지 받으면 확 나오더라구요ㅠㅠ 안에서 막혀있을 수도요.. 그리고 직수나 유축하면 저도 피 나오고 그랬어요😭

아니요ㅜ마사지는 안받앗어요 자연단유되길바라고 가끔만 직수햇는데 오늘갑자기 쓰라리듯아프네요ㅜ직수나 유축하면 피나오는건가요?ㅠ자궁도너무아퍼요 마사지예약하러또가야겟네요ㅜㅜ귀차나요

직수나 유축하면 자궁 수축되서 아프신거 같아요!!!
단유하실거면 직수는 안하셔야되고 불편할때 유축만 조금씩 하셔야돼요~ 쓰라리고 그런 통증있으신거면 유선염일수도 있어요... 유선이 막혀서 양은 안나오는데 안에서 염증생기는거요... 전 초기라 마사지 가서 풀어주다가 계속 통증있길래 단유했고요.. 더 심해지면 약먹어야한대요

아 유선염이면 마사지안받구 약만먹어도되나요?

그거까진 잘 모르겠어요 그런데 약먹기도하고 유선염이 심하면 고름이 나올거라서... 직수는 절대불가능해요...
단유시도중이시면 직수는 하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유축도 통증이 있다 싶으면 쪼금만 하라더라구요~

근데 전혀 나오는게없어요 애기가빨면 나오는데..직수하면안되는군요.. 지금 방금 화장실갓드니 피가 소량나왓는데 생리이까요??

단유마사지 받을때 직수하지마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어제 생리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오로인지 생리인지는 좀 더 지켜보셔야할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