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끝나면 다들 어떻게 아기케어하시나요?

조리원 2주 산후도우미 3주 신청했어요 다음주면 도우미 끝인데 도우미 가시고 다들 혼자 케어하시나요? 남편이 화수목은 아주 일찍 출근해서 늦게 퇴근하고 시댁이 가까워서 정 힘들면 시댁으로 들어가는 것도 고려 중입니다.. 아가는 순한 편이라 배고플때 빼고는 안울고 분유수유텀운 3-4시간이에요 저 혼자 해낼 수 있을까요...? 도우미 가시면 다들 잠은 언제 주무시나요...?😭 30일의 기적, 50일의 기적이 실제로 존재하는가요...?🥲

댓글

32

  1. 저도 담주 수요일부터 혼자 해야하는데 걱정됩니다 ㅜㅜ

  2. 저는 조리원 안 가고 입원 6박7일 친정집 일주일 있다가 집에 왔어요! 남편 새벽4시 출근이라 밤에 일찍 재우고 저는 아기랑 거실생활하면서 하루하루 보내고있어요ㅠㅠ 힘들긴한데 집안일을 남편이 거의 다 해줘서 나름 할만해요!!

    1. subcomment icon

      고생많으셨겠어요!! 저도 할 수 있다는 기운 받아갑니당!!!😀

  3. 남편분이 퇴근하고 오시면 야채농장님이랑 같이 목욕시키고 쪽잠 주무시고 그 동안 남편분이 우유랑 기저귀 갈아주고 젖병 씻어서 소독기에만 넣어주시기만 해도 가능 할거 같아요! 50일 가까워지니 도겸이도 4시간 5시간 새벽통잠 잘 때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남편에게 업무량 줄이더라도 더 적극적으로 도와달라고 해야겠어요 ㅠㅠ 도겸이가 효자네요 👍🏻👍🏻 우리 아들도 효자되자,,,❣️

    2. subcomment icon

      어제는 효노무시키 였어요...ㅋㅋㅋ

  4. 충분히 잘 할수있어요! 걱정마세요 저 조리원2주 남편출산휴가10일 그리고 아기 오늘 60일차 저 도와주는 사람 없이 혼자 했는데 되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오늘 아기 통잠 잤어요!!!!

    1. subcomment icon

      통잠쓰!!!!! 축하드려요!! 저도 인고의 50일을 보내보겠습니다 😆

  5. 저도 혼자하고 어찌어찌하다보니 남편과 함께한 주말빼고 5일지났네요 매일매일 이게 맞나 왜 이러지의 연속이지만 어찌어찌 하게되네요.ㅠ저도 혼자 하자마자 남편 연속야근이라 너무힘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전 어제 저녁밥먹다가 도우미분 없이 혼자할 생각에 눈물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또한 지나가리 생각하고 잘 견뎌내볼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산후도우미 끝나면 다들 어떻게 아기케어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