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46일차인데도 100먹는데 자주 먹어여.. 한번에 많이는 안먹더라구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며칠전까지만해도 토 하는것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갑자기 수유량이 팍 늘었는데 괜찮을까요,, 34일차인데 다들 어느정도 먹이시나요? 저는 2-3시간 마다 100씩 맞춰 먹이고잇다가 어제부터 더달라고 보채서 ㅠ더줬는데 갑자기 120-140정도 먹더라구요 계속,, 이렇게 줘도 대는걸까여.. 갑자기늘어서 토로 다게어낼까봐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게어 내지는 않앗는데 .. 급하게 늘린것같아 걱쩡이네욤 ㅠㅠ
댓글
4
33일차 100주고 2시간 반에서 3시간 텀인데 거의 3시간은 못채워요 ~~ 밤잠 잘때는 120주는데 세시간 채울때도 있고 못채울때도 있고 넘을때도 있어요 토는 하지 않더라구요
35일~38일 기점으로 완전달라졌어요. 35일전 하루 수유양 500중반 -BCG랑B형간염맞고 400... 38일이후 600중반;; 끊어서도 80먹이기도 힘든아이가 한번에 80먹고 더달라고해요 30정도를요..감사한데 갑자기그래서 걱정했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27일차 100먹이고 있어요 ㅎㅡㅎ 어제 BCG맞으러 갔는데 벌써 4.6키로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