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엄청 편해보이네요ㅜㅜ 맘님 어깨는 괜찮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왈라부 아기띠..울애기 꿀템

당근 구경하다가 업어온 왈라부 이모님.. 베이비뵨은 너무비싸고 ㅠㅠ 아직 아기띠는 커서 알아보다가 왈라부아기띠를 알게됐어요 사용법 숙지와 애기 자세잡기까지 좀 고생했고.. 첨에 애가 너무 꾸겨졌나?!싶었는데 편안한지 잘자더라구용ㅋㅋㅋ 나름 꿀템같아용 아기캥거루같고ㅠㅠ넘귀욥🥺 요런 템도 있다고 알려드리고싶어서 올려용ㅋㅋ
댓글
18

ㅋㅋㅋ아직 아기가 오키로가좀 안되서그런지 괜찮네여
오...전 포그내 쓰는데 마미님것도 쫌 탐나네요?ㅋㅋ

ㅋㅋㅋ포그내 물려받았는데 제가 포그내산줄알고 허리띠없 슬링만있어서 못썼어유ㅠㅠ

악ㅋㅋ이런ㅜ포그내도 짱편하긴 해요ㅎ첨에 이거모야 하면서 화나는거빼곤ㅋ
ㅋㅋㅋㅋㅋㅋ뭐예욬ㅋㅋㅋ 주디님 가방 안에 들어있는 귀여운 생명체는욬ㅋㅋㅋㅋ얼굴만한 쪽쪽이를 하고있네용

ㅋㅋㅋㅋㅋ기엽죸ㅋㅋ해먹같기도하곸ㅋㅋㅋ
저는 도노도노 슬링띠 샀는데 도겸이가 넘나 싫어 해서 ㅋㅋㅋ 당근 해야 할거 갘아요 🥹🥹🥹 그래서 오늘 베이비뵨 당근 했는데...제발 부디

도겸이 성공후기 알려주세용ㅋㅋㅋㅋ

네 알겠습니다!!! 🥹🥹🥹 어서 오기를...허리 나갈거 같네요 ㅋㅋㅋ
귀여워요😍😍😍😍아가들은 꾸겨진 자세를 참 좋아하는듯..🤔ㅋㅋㅋㅋㅋ하네욬ㅋㅋㅋ

ㅋㅋㅋ불편해보이는데 안울고잘자니까 냅두렵니닼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