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찰 받아보셔야할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눈꼽 심한 아기 결막염?
노란눈꼽이 너무 심해졌어요 어제 많이 울기도햇는데 안약 처방받았는데 끊고나니 또 나와요 소아과 다시 가야겠죠 결막염일까요ㅠ
댓글
3
눈물샘이 아직 막혀서 그런건 아니겠죠? 저도 간혹 애기 눈꼽이 좀 심한거같을때 눈물샘 마사지 해주고있어요!
아이구 그런가봐요. 병원가서 진찰받고 처방 받으셔야 될 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