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반대로 역방쿠에 오래 안있네요ㅜ오히려 바운서에 그나마 좀 있어줍니다. 그래도 낮잠은 통틀어 적어요ㅜ 그래서 이제 유아차의 힘을 빌려볼까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잘때
42일된 아가 낮잠잘땐 역방쿠에서 밤에는 아기침대에서 재우는데 밤낮 구분해주려고 낮에는 역방쿠에서 자도 놔두었도 밤에는 잠들면 침대에 옮기는데 계속 이렇게 해도 되겠죠~? 침대에 옮기면 조금 칭얼대서.. 낮에도 침대에서 재워야하나 싶어가지구요..!ㅎㅎ
댓글
12
저희 아가도 침대 별루 안좋아해여 ㅜㅜ
전 밤에도 역방쿠에서 재워요 거의..ㅋㅋㅋㅋㅋ ㅜㅜ

하근데몸도마음도지치면 그냥 거기다라도 재우고 저도 살기위해 자야하더라구요 ㅠ
저희 아기도 낮엔 역방쿠에서만 잘자요... 근데 허리에 안좋다그래서 낮잠도 아기침대에서 재우는 연습중인데 눕히면 계속 깨서 우니.. 넘 힘드네용😂

저는 그냥 낮잠은 .. 역방쿠에서..ㅎㅎ
저도 낮에는 역방쿠 입니다 ㅋㅋㅋ 다만 좀 미끄러져서 중간에 수건 하나 깔아주니 좀 덜 내려오드라두요!

저희아기도 스르르 내려와욬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