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입힐까말까 고민중이에용 ㅜㅜ 마구 참견해주시여요🥺

스와들업입혀놓으면 근육이 잘 발달하지 않는다 하기도 하고 라라스베개를 하니 스와들업입히기도 조금 그렇구요.. 이모님도 우주복은 입히지 말러고 하시고 안입히시는 맘님들도 많으시고 여러 이유로 안입힌지 꽤 되었어요 모로반사는 라라스베개랑 머미쿨쿨로 잡아주기도 하는데 백일까지는 스와들업 입혀야된다는 친구말에 스와들업을 다시 입혀야할지 고민이네용🙄 맘님들은 스와들업입히시나용 아니면 손발자유롭게 해주시나용??

댓글

10

  1. 아직은 낮에도 입히고 잠깐 잠깐씩 안잘땐 손만 빼줘요. S입어야 하는데 보는 제가 불편해서 M사이즈 입혀 생활합니다. 손싸개 양말도 다 씬겨 줬었어요..ㅎ 손톱 꾸준히 잘랐지만 그래도 얼굴 긁을까봐 안벗겨줬다가 낮잠이.확 줄어서 낮에만 풀어주다 재울땐 다시 입혀요ㅎ 양육자 마음입니다. ㅎ 소근육발달 잘 할.아이는 잘 하더라그요

  2. 머미쿨쿨을 걷어내셔서 무조건 스와들업하고 있어용

  3. 밤에 잘때만 입힙니당~

  4. 저도 잘때만 입혀요.

  5. 스트랩은 애가 거부하고 스와들슈트입히고 재우는뎅 라라스랑 머미쿨쿨은 어쩔때 거부하고 ;; 어렵네요! 그래도 팔을 좀 잡아줘야 잘자서 저는 M도 미리 사놨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