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전 10주차인데 8주차땐 한창 살이 빠지다가 저번주에 비해 0.5kg 증가예요. 변비가 와서 화장실 큰걸 못봐서요 ㅎ; 전 오늘도 걷기운동 4천~5천보 사이로 꾸준하게 하고 있어요. 아직 안정기라 걷기운동만 하구요. 안정기인 6월엔 아쿠아로빅 할 예정이예요. 막달에 체중 엄청 늘걸 대비하면 임신초에도 체중관리해야할듯해서요.(임신전부터 헬스로 체중감량은 하고 있었습니다.)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8주5일인데 검진갔다가 매주 증가하는 체중에 쫌 씁쓸하네요 ㅠㅠ 하필 먹덧 + 체덧 비슷하게 와서 제가 먹은 탓이겠지만 ㅎㅎ.... 임신전보다 2키로가 쪘네요 ㅠㅠㅠ 더 찌면 안될거 같은데 ... 지금이라도 체중관리 해야겠져...?
댓글
7
탈퇴한 유저
전 10주차인데 8주차땐 한창 살이 빠지다가 저번주에 비해 0.5kg 증가예요. 변비가 와서 화장실 큰걸 못봐서요 ㅎ; 전 오늘도 걷기운동 4천~5천보 사이로 꾸준하게 하고 있어요. 아직 안정기라 걷기운동만 하구요. 안정기인 6월엔 아쿠아로빅 할 예정이예요. 막달에 체중 엄청 늘걸 대비하면 임신초에도 체중관리해야할듯해서요.(임신전부터 헬스로 체중감량은 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원래 헬스나 만보걸으면서 체중유지어터 였는데 ㅜㅜ 안정기 되면 운동하려고 했었거든요 ! 걷기 운동 4-5천보 정도는 괜찮져?
탈퇴한 유저
저 8주차에도 4-5천보에 30분이상 걸었어요. 임신 초기 6-7주차엔 헬스 그만뒀다고 만보씩 걷다가 피비침 생겨서 4-5천보로 줄였구요. 지금부터 운동하시면 좋아요!
탈퇴한 유저
제가..지금주수도 비슷하고 체덧이랑 먹덧이 같이왓거든요! 저는 근데 ㅠㅠ 체중이 첫째낳고 쪄잇는 몸무게에서 임신을해서.. 관리해요ㅠㅠ 저녁에 샐러드만 먹고나 안먹어요
저녁에 속비면 넘 메식거리지 않으세요 ?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점심먹으면 저녁까지 소화가안되요 ㅜㅠ그래서 상황보면서 굶어요 체덧...정말 입덧중 체고로 힘든거같아요
아아 체덧이 더 심하시구나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