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 증가요 ㅎㅎㅎㅎ

오늘 8주5일인데 검진갔다가 매주 증가하는 체중에 쫌 씁쓸하네요 ㅠㅠ 하필 먹덧 + 체덧 비슷하게 와서 제가 먹은 탓이겠지만 ㅎㅎ.... 임신전보다 2키로가 쪘네요 ㅠㅠㅠ 더 찌면 안될거 같은데 ... 지금이라도 체중관리 해야겠져...?

댓글

7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10주차인데 8주차땐 한창 살이 빠지다가 저번주에 비해 0.5kg 증가예요. 변비가 와서 화장실 큰걸 못봐서요 ㅎ; 전 오늘도 걷기운동 4천~5천보 사이로 꾸준하게 하고 있어요. 아직 안정기라 걷기운동만 하구요. 안정기인 6월엔 아쿠아로빅 할 예정이예요. 막달에 체중 엄청 늘걸 대비하면 임신초에도 체중관리해야할듯해서요.(임신전부터 헬스로 체중감량은 하고 있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원래 헬스나 만보걸으면서 체중유지어터 였는데 ㅜㅜ 안정기 되면 운동하려고 했었거든요 ! 걷기 운동 4-5천보 정도는 괜찮져?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8주차에도 4-5천보에 30분이상 걸었어요. 임신 초기 6-7주차엔 헬스 그만뒀다고 만보씩 걷다가 피비침 생겨서 4-5천보로 줄였구요. 지금부터 운동하시면 좋아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가..지금주수도 비슷하고 체덧이랑 먹덧이 같이왓거든요! 저는 근데 ㅠㅠ 체중이 첫째낳고 쪄잇는 몸무게에서 임신을해서.. 관리해요ㅠㅠ 저녁에 샐러드만 먹고나 안먹어요

    1. subcomment icon

      저녁에 속비면 넘 메식거리지 않으세요 ? 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점심먹으면 저녁까지 소화가안되요 ㅜㅠ그래서 상황보면서 굶어요 체덧...정말 입덧중 체고로 힘든거같아요

    3. subcomment icon

      아아 체덧이 더 심하시구나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