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용!!저는 거의 12주됐는데 점점 사람형체가 되어가더라구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초음파 보고왓오요!

드뎌 기다림의 2주가 지나고! 젤리곰 볼수잇을지 알앗는뎅ㅋㅋ 이등신 옆모습이네용 귀엽게 뽀짝 움직이는 것도 보고왓어여~ 다음엔 3주 뒤에 오라는뎅 ㅠㅜ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ㅜㅠ 태교용 바느질이라도 해야하는 것인지ㅠㅜ 베동님들과 함께 또 기다림의 시간을 잘 보내봐여겟어요~🥰
댓글
5

아직 사람형체 될라믄 멀엇네요~ 다음 검진땐 볼수 잇겟오용

맞아요!1차기형아검사할때쯤 가면 형체가 보이겠어용!
너무 귀여워요~~~~

히히 감사해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