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르네 발라보셔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아토피
임산부 아토피 있는분 계신가요ㅠㅠ 어렸을때 부터 아토피 있긴 했는데 봄되니 갑자기 심해지네요ㅠㅠ 밤에 못자고 자꾸 두척이구...비판텐도 바르고 얼음팩 껴안고 자는데 계속 간지러워 오늘 피부과 갔는데 연고랑 약 먹음 안된다고 해서 그냥 왔어요ㅠㅠ 산부인과 가서 물어보려구요..
댓글
5

감사합니다!한번 발라봐야겠어요ㅎㅎ
전 그래서 제로이드 처방 받아서 얼굴 목 가려운곳 하루에 몇번씩 바르고 있어요 그나마 조금은 좋아진듯 싶어요

전 목에 열이 많아서 그런가 목이랑 겨드랑이가 심해지더라구요ㅜㅜ저도 처방 받아야 겠어요ㅠ

그나마 제로이드 이외에는 쓸 수 있는게 없어서 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