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1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습니다!! 성별 너무 궁금해여!!

11주 1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습니다!! 성별 너무 궁금해여!!

1차 기형아 검사 받고 왔는데 전부 이상 없고 너무 건강하다고 해서 너무 기쁘네요!!! 저번 진료에는 의사 선생님께서 자기주장? 이 강하시다고 아들 같다고 하셨는데 이번에는 또 딸인 것 같다 하시더미 또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ㅠㅠㅠ 각도 구분법? 그런 게 있다고들 하시던데 울 아기 성별은 어떻게 될까요??!! 뭐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아가야❤️

댓글

25

  1. 1차결과는 바로 알려주시나요? 저는 검사일이 딱 12주되는날이에요 ㅎㅎ 담주에 하는데 넘 궁금하네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 자리에서 1차 기형아 검사에서 중요한 코뼈나 목둘레 이런거 말씀해주시면서 정상 범위인지 확인 해주셔여 !! 2차 까지하고 최종 결과는 알 수 있지만 1차에서 확인한 부분들은 바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다음주 긴장하지마시고 이쁜 젤리곰 보고 오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기형아 검사 1차,2차 다 하고 한6주뒤에 종합 결과 나온다고 산부인과 데스크에서 그러더라구요.. 저도 5월초에 1차 기형아 검사하는데 이제 피 뽑는 것이 익숙합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에효 다들 피 뽑느라 너뮤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다들 건강한 아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버티자구욧!!😁👍

  3. 기형아검사는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결과를 말씀주시는건가용? 저는 오늘 가여~~~!

    1. subcomment icon

      잘 다녀오셨나요??!! 결과 좋게 듣고 오셨겠죠? 저희는 목둘레랑 다 말씀해주시면서 그 자리에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2. subcomment icon

      ㅎㅎ저도 잘 다녀왔어요~~~ 그동안 걱정했던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당~~~

  4. 각도법 꽁쥬님같아요~기다려보시죠

    1. subcomment icon

      꽁쥬님도 왕자님도 너무 좋으니 얼른 건강하니 저희 품으로 와주기만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저도 내일 기형아검사해요!!결과나올때까지 떨릴거같아요ㅠㅠ건강하게만 나오면 좋겠어요!저희애기는 딱 11주에요~~~

    1. subcomment icon

      축복맘님 아가도 건강할거에요! 오늘 푹 주무시고 내일 편안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