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결과는 바로 알려주시나요? 저는 검사일이 딱 12주되는날이에요 ㅎㅎ 담주에 하는데 넘 궁금하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1차 기형아 검사받고 왔습니다!! 성별 너무 궁금해여!!

1차 기형아 검사 받고 왔는데 전부 이상 없고 너무 건강하다고 해서 너무 기쁘네요!!! 저번 진료에는 의사 선생님께서 자기주장? 이 강하시다고 아들 같다고 하셨는데 이번에는 또 딸인 것 같다 하시더미 또 모르겠다고 하시네요 ㅠㅠㅠ 각도 구분법? 그런 게 있다고들 하시던데 울 아기 성별은 어떻게 될까요??!! 뭐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아가야❤️
댓글
25

그 자리에서 1차 기형아 검사에서 중요한 코뼈나 목둘레 이런거 말씀해주시면서 정상 범위인지 확인 해주셔여 !! 2차 까지하고 최종 결과는 알 수 있지만 1차에서 확인한 부분들은 바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다음주 긴장하지마시고 이쁜 젤리곰 보고 오세요:):)

탈퇴한 유저
기형아 검사 1차,2차 다 하고 한6주뒤에 종합 결과 나온다고 산부인과 데스크에서 그러더라구요.. 저도 5월초에 1차 기형아 검사하는데 이제 피 뽑는 것이 익숙합니다 ㅠㅠ

에효 다들 피 뽑느라 너뮤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다들 건강한 아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버티자구욧!!😁👍
기형아검사는 그자리에서 바로바로 결과를 말씀주시는건가용? 저는 오늘 가여~~~!

잘 다녀오셨나요??!! 결과 좋게 듣고 오셨겠죠? 저희는 목둘레랑 다 말씀해주시면서 그 자리에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ㅎㅎ저도 잘 다녀왔어요~~~ 그동안 걱정했던 마음이 싹 사라졌습니당~~~
각도법 꽁쥬님같아요~기다려보시죠

꽁쥬님도 왕자님도 너무 좋으니 얼른 건강하니 저희 품으로 와주기만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내일 기형아검사해요!!결과나올때까지 떨릴거같아요ㅠㅠ건강하게만 나오면 좋겠어요!저희애기는 딱 11주에요~~~

축복맘님 아가도 건강할거에요! 오늘 푹 주무시고 내일 편안한 마음으로 잘 다녀오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