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브리즈번 살아요!! 반갑습니다>_< 11월18일 예정이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호주브리즈번에 계신 토끼맘
지금 신랑이랑 외국에 나와있는데 브리즈번에 계시는 예비 토끼맘 계시나요?ㅎㅎ 갑작스럽게 찾아와서 아직 서툴고 모르는게 많은 예비맘이예요 😊
댓글
13

안녕하세요^^!! 진짜 반갑습니다 저랑 3일 차이이시네요
전 시드니에요^^ 같은 브리즈번은 아니지만 호주에 있는 사람 만나니 반가워서 댓글 남겨요!! 저도 11월 출산 예정이에요

오^^ 여기어플에 해외에도 많이 계시군요 반갑습니당^^
저도 브리즈번 거주하고 있고 11월 출산 예정입니다 :) 여기서 브리즈번 동지 만나니 반가워요ㅠ

오 저도 11월 출산이예요!! 너무 반갑습니당ㅜㅜ

혹시 어디서 출산 하시나요 :) 프라이빗 아니면 퍼블릭 하시나요 ! 전 아직도 궁금한거 걱정도 많고 그렇네요 🥹

저도요 ㅋㅋㅋ아..카카오 챗으로 드리고싶네요

오픈챗 할까요, 반짝맘님 :) !!

저도 껴주세요 ><👍

좋아용!!! 어떻게 하면되나요?ㅎㅎ
안녕하세요 ^^ 저 브리즈번 살아요 ~ 여기 어플에서 같은데 사시는 분 보니깐 반갑네요!!

오!!! 정말요?ㅎㅎ 반갑습니다 진짜 신기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