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가 안맞을지도 모르겠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먹으면 토끼똥을 안싸는데...
이제 28일 된 아기입니다. 유축해서 모유랑 혼합수유하다가 황달끼가 있어서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 와서부터는 분유만 먹였는데 응아를 할때마다 한두덩어리씩 토끼통 같이 누더라구요.. 그나마 유축해 놓은 모유랑 같이 먹을때는 그나마 된똥..? 말캉한 응아를 누는데 황달끼로 분유 먹이면서 자연스레 단유한지 10일정도 되었어요.. 유산균을 아무리 잘 먹여도 효과는 나타나지않는거같고.. 이런 경우에 다시 재유축을 하면서 모유를 먹여야 하는 걸까요ㅠㅠ...?
댓글
5
모유응가 너무묽어서 아기 소중이에도 범벅되어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도겸이의 변비 탈출 성공기! https://app.babybilly.app/cqstyal 변비가 왔군요! 도겸이도 그랬는데 분유 안바꾸고 탈출 했습니다. 참고 해 보세요!!! 1) 유산균 아침에 입에 직접 2) 분유 정량 타기 - 묽은 안됨 3) 하늘 자전거와 배마사지 4) 똥쌀때 항문 자극이 남아있는 변 재출 되게 도와줌 5) 초유밀(초유 성분 영양제) 추천
저도 혼합하다가 분유넘어오묜서 토끼똥 됐어요 ㅠㅠ 분유가 묽으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최대한 정량 맞춰타려고 노력중이예유 ㅠㅠ
모유먹는아가들이 원래 변을 묽게보니까 합쳐져서 괜찮은변이나오나봐요 토끼똥은 변비인것같은데.. 분유가안맞는거아닐까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