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일차인데 아기가 허벅지가 얇은편이라 맥드는 허벅지로 새더라구요ㅜ 그래서 살좀 더 찌고 입히려고 고이 모셔뒀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기저귀는 언제부터 쓰는건가요~?
아직 23?24?일차라 수유텀이 밤에도 2시간반-3시간반 정도인데 지금은 새벽에 수유전에 기저귀 한번 체크해요! 밤기저귀는 통잠자면 채우시나요? 보통 언제부터 쓰시나요~
댓글
9
아기 쉬 패턴따라 다른 것 같아요. 저는 밤에 6시간 통잠 자는데도 일반기저귀 안새고 괜찮더라구요. 아가가 깊이 잘때는 쉬도 잘 안하더라구요~ 쉬 많이 하는 아가면 밤기저귀 해줘야할 것 같아요
저는 첫째 때도 밤기저귀 따로 안썼어요! 밤잠 길어지고 밤에 쉬야 많이 하면서 피부 자극 잘 받는 아가는 필요할 거 같아요
저도 40일 쯤 부터 하기스 맥스드라이로 밤엔 바꿔줬어요. ㅎ
전 아직 통잠 수준은 아니라 안쓰는데 구매는 해야 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