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7일차인데 방금 사용해보고있어요!! 너무 잘 있어서 좋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운서 개시 언제부터 하시나요??
당근으로 모셔온 이오맘 바운서가 있는데 언제부터 개시하면 될까요? 아가는 38일차입니다. 남편은 너무 이른것같다며 싫어해요ㅜ 쓰는 사람 있다고해도 그 사람들 쓴다고 우리아가도 써도 되는거 아니라고 하는데..ㅜ 저희 아가가 안고 돌아다닐때도 좌우로 살짝 흔들어주면 진정이 잘 되는것같아 바운서 쓰고싶은데 언제부터가 좋을까요?
댓글
21
44일아가 4맘스 당근해왔는대 처음 태워봤는대 엄청 잘있어요^^
오늘 베이비뵨 도착한다는데…언제오나 택배차 지나가는거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잇습니당😂
전 조리원에서 나오자마자 써봤어요 ㅋㅋㅋ

저는 산후조리원 퇴원하고 다음날 당근마켓에서 바운서 구해서 아기 올려놨어요. 17일째 되는 날
저희아가도 베이비뵨 아직 안좋아하는것 같은데 한달 더 대여해볼까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