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병원서 위드맘 제왕100일 줘서 먹이는데 변도 갠찮고 그래서 계속 먹이는중이에요 아가만 잘먹고 싸준다면야...계속 먹이려구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위드맘 조제식 조제유 알려주세요!
자분할거라생각하고했는데 제왕으로되었는데요 위드맘 100일두통으로받은게 있어서 그걸먹이고있어요 아기가 잘먹고 변도 잘보고있는데요 보니까 제왕으로태이난 아가라 제왕 100일을먹여야할지 아니면 a2분유를생각하고는있는데 바로갈아타야할지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위드맘 100일은 조제식인데 조제유를 먹여야되는걸까요??? 그럼1단계를 가야하는건지 어렵네요ㅜ 알려주세요ㅜㅜ
댓글
9
분유는 늘 고민 됩니다..🤔🤔🤔
저는 제왕100 산양 먹이는데 조제식이네요.. ㅋㅋ 근데 아기가 잘 먹어서 그냥 먹여요..!

산양도 나쁘지않나보네요!! 저희아기도 100일 먹는데 변도잘보고 잘먹어가지고 그냥 쭉먹일까고민중이긴하네요ㅜㅜ
잘먹고 잘싼다면 100일까지는 먹이시는게 어떨까요? 요즘은 뭐가 좋다 뭐때메 안먹이네어짜네하는데 내새꾸 잘먹고 잘싸는게 중요하거든요 조제식이라해서 유당성분이 없는게아니고 조금 낮게 만든거 뿐이구 덱스트린도 영향미치지 않는 아주 소량들어있고 소화를 돕는거라 장이 아직 자리잡지 못한 애기들한테 괜찮거든요! 저도 사실 조제유로 업글해볼려다가 더 많이 게워내고 트름도 잘안되구 용쓰고 녹변와서 접었어요 ㅠㅠ 일단 우리애 장 자리잡을때까진 100일정도까진 먹여볼생각이에요 저는 일동 트루맘뉴클래스s인데 변이 토끼똥이라 위드맘제왕100으로 넘어가볼까도해요

위드맘제왕말고 그냥 지금 먹는 100일로가도되겠죠?!!! 분유가 생각보다 많기도하고 고르기가 정말어렵네요ㅜㅜ 지금 100일먹는데 변색도좋고 트럼도잘하고해서 나쁘진않은것같아요 근데 제왕100일. 그냥100일은 무슨차이일까요?? 지금분유가잘맞는다면 굳이 제왕 100일바꾸지않아도괜찮겠죠? 변이토끼똥이면ㅜㅜ변비끼가있다는거죠?

제왕하셨다면 그냥 지금 그대로 제왕100일로 가시면 될거같아요!! ㅋㅋ저희애는 변비때메ㅜㅜ유산균 먹여도 안되고...제왕 100 샘플오는중인데 먹여보고 옮길려구요! 제왕100이 뉴클래스s랑 같은 조제식인데 뉴클래스는 유산균이없고 위드맘은 유산균이 더 들어있다해서 먹여볼려규요! 리뉴얼되고 유산균이 더 좋아졌다해서용! 일단 지금 무리없이 너무 괜찮으니까 100일까지 먹이구 장이 자리잡힌거같다 생각드시면 딴거 조제유로 퐁당퐁당 해보세요 같은 라인 위드맘1단계로 올라가셔도되구요!! 적응기는 필요하지만 애가 게워내는게 많아지고 배앓이하거나하면 일단 제왕100을 130?150일까지도 먹여도 된다했어요!(본사문의)

아 저는 제왕100으로먹인게 아니고 위드맘100일신생아 연두색분유먹이고있어요ㅜㅜ 그래도 상관없을까요?? 변비면정말 아기가 힘들거같아요ㅜㅜ 어른도 변비면힘들잖아요ㅜㅜ 먹여보시고 아기에게잘맞음좋겠네요! 위드맘 아기가 변을잘보는거같아요!!! 일단 100 일까지만안먹여도되나봐요 일단 나쁘진않은거같아요!!

아하 연두색 먹이시는구나~ 큰상관은 없다는데 제왕100이 그 자분하면서 몸에 칠해지는 그 유산균이? 더 들어있데요! ㅋㅋ애기 몸에 맞는거 먹이서요!! 행복한 육아되세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