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도 적응기간이 필요한게 아닐까요..? ㅜㅜ 전 압타밀 안맞고 안녹아서 다 당근 했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분유 혼합
조리원에서 아이엠마더 먹다가 앱솔먹이고싶어서 갈아탓는데 게워냄이 심해서 아이엠마더로 갈아타려는데요 앱솔하고 아임마더를 같이 먹이고잇어요 근데 앱솔양이 5통이나 있네요 지금도 첫날엔 앱솔 다섯번이면 아임마더 1 번 이런식으로 늘려갓는데 점점 날이갈수록 그냥 제가 주고싶은대로 주고잇어요 트름 잘시켜주면 거부반응이나 게워냄 이런게없어요 계속 이렇게 앱솔루트 다먹을때까지 먹여도될까요?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