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차인데 애기는 올리브 크기라던데 이미 배가 많이 나와 몇 개월 되는것 같아요 ㅠ ㅎㅎㅎㅎ 배에 뭐가 조이기만해도 답답해서 임부복 싹 질렀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너무 나왔어요ㅠㅇㅠ
9주차인데 배가 빵빵하니… 디라인이 벌써 완성된 기분이에요..보통 이 때는 티도 안난다는디.. 애초에 복부와 하체에 살이 많긴했지만 지금은 먹고 잘 배출하는데도 뭔가 방방~~~~하게 팔뚝이랑 배 허벅지 이쪽이 마치 물 먹어 부푼 스폰지 마냥.. ㅠㅠ 만삭때 얼마나 나오려고 배가 이러는지 ㅠㅠ 그렇게 많이 먹는건 아니거든요.? 근데 막상 잡으려면 안 잡히는 뱃살이고 소화가 안 되는 것도 아닌데 뭔가 팽만한 느낌이 들어요🥲 저만 이런건가요…ㅠㅠ 살 찌는 게 무서워 저녁에는 물만 먹고 자야하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
15
전 임신 전부터 뱃살이 있어서 ㅋㅋㅋ 9주차 애기배 아니고 내 배라 가끔 민망합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애기한텐 쿠션같아서 안전 할거 같아요
유산경험 있다보니 현재8주6일차인데 하루에 눕방만 하게되네요ㅠ 무서워서요ㅠ 입덧이 심하다보니 체중은 유지중이네요 신기방기해요 먹고 눕고 먹고 눕고 하는데도 입덧때문에 먹는게 힘들다보니 스트레스로 살이 못찌나봐요

네 ㅠㅠ 유산경험 있으셨으면 당연히 눕방이 맞아요..저도 5주차에 피고임 이야기 듣고 시체처럼 누워있었어요.. 유산기에는 눕방이 맞는듯 해요.저 다니는 병원 의사선생님도 임신때 운동필수는 아니라 하셨어요. 걷기도 배에 무리가지 않게 하라고 하셨고 운동보단 식단으로 유지하래요!
저도그래요 엄청쪗어요 ㅠㅠ 9주밖에안됫는데 7키로찐거같아요 ㅠㅠㅠ 너무많이 먹은게 문제 인듯해요

먹는 걸 좀 줄이고 움직이는 게 답인가 봐요…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살과 체력 유지에는 걷기 운동이 짱인듯요. 저는 10주차인데 임신전과 비교해서 살이 빠지거나 유지중인데 30분 걷기 운동 꾸준히 하고 있어요. 얼마전까진 변비였는데 오늘 화장실다녀와서 몸무게 늘어나지 않고 유지중이예요.( 임신전에 7kg 감량했는데 임신하고 -0.5kg 감량 유지중입니다.)

대딘하시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걷기운동해야겟어요

걷기가 좋다고 들었어요 ㅠㅠ 저도 유산기가 있었어서 눕눕하느라 겁이 나서 못 했었는데 대단하세요👍🏻빠르게 걸으시나요??


탈퇴한 유저
아니요. 보통 걸음으로 걸어요. 저번에는 영화관까지 20분거리라 시간이 촉박해서 나름 빠르게 걸었는데요. 옆애 여대생이 저보다 더 빠르게 걷더라구요. 젊은 사람들 걸음은 더 빠른가봐요ㅋ 평소엔 느긋느긋한 걸음 말고 평범하게 너무 느리지 않는 걸음으로 걸었어요. 오늘은 코인노래방에서 노래 2시간 불러서(노래부르기도 칼로리 소모됨요) 3085 걸음 정도 걸었네요ㅎㅎ 먹는건 먹고 싶은걸로 임신전보다 3분의1에서 3분의2정도로 먹어요(입덧때문에 많이는 안들어가더라구요 ㅠ)


탈퇴한 유저
네. 유짱님 걷기운동은 살빼는데 정말 좋아요 ㅇㅅㅇ!!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