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들 출퇴근 어떻게 하세요?ㅠㅠ

저는 아침엔 남편이 거의 데려다 주지만 퇴근은 지하철이나 버스로 하는데 버스 멀미에 죽을것 같아요 ㅠㅠ 지하철은 회사에서 좀 걸어야해서 아직 9주차 예비맘 입장에선 배 아픈날엔 무조건 회사 코 앞에서 버스 타는데 없던 멀미도 임신 후 심해져서, 타고 가다보면 울렁울렁~~한동안 물이랑 새콤달콤으로 버텼는데 오늘은 집 오자마자 게워냈네요 ㅠㅠㅠ 30분 넘게 버스타고 와야하는데 다들 어떻게 출퇴근 하시고 저같은 경우 어떻게 버티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2

  1. 출퇴근 다 남편차타고 같이해요. 퇴근길 환승2번이라 한번 탔다가 몸이 넘 힘들더라구요ㅠㅠ..남편이 고생이지만 임신기간은 차타고다니는걸루..

    1. subcomment icon

      출퇴근 다 남편분이 함께해주시는구나! 저는 지금 단축근무 중이라 퇴근엔 혼자 가야하는 ㅠㅠ 힘드네요 출퇴근 ㅠㅠㅠ

  2. 퇴근은 무조건 택시요.. 만원거리 그냥 매일타요

    1. subcomment icon

      가끔 택시 기사님들 마다 차량에서 나는 그 체취 냄새에 헛구역질 할까봐 ㅠㅠ 그거 무서워서 도전은 못 했는데, 탈만한가요???

  3. 편도 1시간20분 지하철.. 버티고있습니다.. 중간중간 호흡으로 다스리면서ㅠㅠ

    1. subcomment icon

      와 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도 일단 버스보단 지하철이 나은것 같아서 지하철 타고 다니려구요 ㅎㅎ

  4. 전 자차타고 다녀요. 지하철 타보니 진짜 힘들더라구요ㅠㅠ 근데 차타면서도 운전 거지같이 하시는분들덕에 화가 머리 끝까지 올라갑니다^^....

    1. subcomment icon

      운전하면 욕을 많이 하게 되어서… 운전 안하려구요ㅜㅜ 운전 스트레스 큰거갘아요ㅠ

  5. 저는.... 편도 1시간반 지하철이여ㅜ... 오늘은 버스타고 퇴근했는데 지하철보다 좀 더 걸리는 대신 자고 오면 괜찮아요...ㅠ 입덧이 없어서 그나마 다행으로 다니구 있어여😭(차도 막혀서 한시간 반 걸려서 안타영...)

    1. subcomment icon

      저도 자면 좋을텐데 옆에 누갸 앉으면 잠은 또 안 오더라구요 ㅠㅠ 지하철도 힘들죠 ㅠㅠㅠ 오전에 가끔 지하철 타는데 힘들더라구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