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다 남편차타고 같이해요. 퇴근길 환승2번이라 한번 탔다가 몸이 넘 힘들더라구요ㅠㅠ..남편이 고생이지만 임신기간은 차타고다니는걸루..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들 출퇴근 어떻게 하세요?ㅠㅠ
저는 아침엔 남편이 거의 데려다 주지만 퇴근은 지하철이나 버스로 하는데 버스 멀미에 죽을것 같아요 ㅠㅠ 지하철은 회사에서 좀 걸어야해서 아직 9주차 예비맘 입장에선 배 아픈날엔 무조건 회사 코 앞에서 버스 타는데 없던 멀미도 임신 후 심해져서, 타고 가다보면 울렁울렁~~한동안 물이랑 새콤달콤으로 버텼는데 오늘은 집 오자마자 게워냈네요 ㅠㅠㅠ 30분 넘게 버스타고 와야하는데 다들 어떻게 출퇴근 하시고 저같은 경우 어떻게 버티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2

출퇴근 다 남편분이 함께해주시는구나! 저는 지금 단축근무 중이라 퇴근엔 혼자 가야하는 ㅠㅠ 힘드네요 출퇴근 ㅠㅠㅠ
퇴근은 무조건 택시요.. 만원거리 그냥 매일타요

가끔 택시 기사님들 마다 차량에서 나는 그 체취 냄새에 헛구역질 할까봐 ㅠㅠ 그거 무서워서 도전은 못 했는데, 탈만한가요???
편도 1시간20분 지하철.. 버티고있습니다.. 중간중간 호흡으로 다스리면서ㅠㅠ

와 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도 일단 버스보단 지하철이 나은것 같아서 지하철 타고 다니려구요 ㅎㅎ
전 자차타고 다녀요. 지하철 타보니 진짜 힘들더라구요ㅠㅠ 근데 차타면서도 운전 거지같이 하시는분들덕에 화가 머리 끝까지 올라갑니다^^....

운전하면 욕을 많이 하게 되어서… 운전 안하려구요ㅜㅜ 운전 스트레스 큰거갘아요ㅠ
저는.... 편도 1시간반 지하철이여ㅜ... 오늘은 버스타고 퇴근했는데 지하철보다 좀 더 걸리는 대신 자고 오면 괜찮아요...ㅠ 입덧이 없어서 그나마 다행으로 다니구 있어여😭(차도 막혀서 한시간 반 걸려서 안타영...)

저도 자면 좋을텐데 옆에 누갸 앉으면 잠은 또 안 오더라구요 ㅠㅠ 지하철도 힘들죠 ㅠㅠㅠ 오전에 가끔 지하철 타는데 힘들더라구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