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정말 로또 맞네요❤️❤️ 저도 8주차쯤 부터 턱관절이 아프더라구여 ㅠㅠㅋㅋㅋㅋ 뭘 씹을때 이가 아픈건 아닌데 자꾸 씨게 못씹겠고.. 하품할따도 턱 빠질거같고(?)ㅋㅋㅋ 이게 임신증상이었군뇨.. 하핫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적같은 우리아가 8주차 초음파에요

5일전 8주차 0일에 찍은 울 찰떡이에요 결혼1개월만에 알게 된 애기 가지기 어렵다어렵다 했던 소식 .. 양가어른들, 신랑한테 너무 죄책감이 생겨 눈물콧물 뺐던 일이 엊그제같은데 로또당첨 되었어요!! 시험관 1차 '난포 단 한개'로!! 우리찰떡이가 운명같이 찾아와 줬어요 난포 한개 나와 정말 절망적이었어요 하지만 절망이 희망이 되며, 한주한주 아이지키기 위해 꼼짝도 안하며 베동글만 열심히 보고 있답니다 매일매일 행복에 겨워 살고 있으나 입덧이 심해 죽을똥살똥 한답니다 요즘은 8주차에 대개 나타난다는 턱관절에도 이상이 생겼어요. 우리찰떡이가 욕심쟁이 인가봐요 임산부증상은 있는대로 다가지려나 봐요ㅠㅠㅠ 한주한주마다 변화되어 가는 저의 몸상태를 보며 행복하기도 하고 힘들기도하고 그렇지만 찰떡이를 위한 일이니 행복하기만 해야겠죠ㅎㅎ 9주차에는 모두들 이야기하는 젤리곰을 볼수있을까요 언제쯤 내가 나올지 매일 배만져보며 '아 이건 지방이네' 하며 기다리고 있어요 언능 태동을 느끼고 싶어요 어떤느낌일까요ㅎㅎㅎ
댓글
4

네 맞더라구요ㅠ저도 이가 아픈건아니고 관절이 아파요 중기되면 사그라진다는 경우도 있다하니 기다려보려구요
오마나 정말 축하드려요!!! 우리 아가랑 태명이 똑같네요!! 태명 덕분인지 찰떡같이 잘 붙어있어줘서 그저 고마워요^_ㅠ 저도 입덧이 너무 심한데 입덧약으로 버티고 있습니다ㅠㅠㅠ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아랫배로 살이 몰린다던데,,, 그 말 믿고 싶습니다ㅎㅎㅎㅎ 저도 다음주에 진료받으러 가는데 젤리곰 기대중입니다>

정말요?아기보호를 위해서요?ㅎㅎㅎ그말믿으려구요 찰떡이처럼 굳굳하게 붙어있기를 기도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