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래도 질초음파보다는 배초음파가 흐리게 보인대용! 전 1차 기형아때 배초음파 할 것 같은데 두근두근하네용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복부초음파 보고왔어요!

2주 꾹 참고 오늘부로 9주차!당근이 보고왔어요🥕 질초음파 보는 줄 알았는데 처음으로 복부로 봤어요! 주수에맞게 아기크기도 심장소리도 아기집크기도 좋다고하네요🙂1cm에서 고새 2.5cm로 자란 당근이🧡 2주뒤에 방문해야하고 제 피검사랑 기형아검사한다고하네요! 근데 아직 애기가 뭉퉁하게생긴게 당연한걸까요?🥹
댓글
13

아 더 흐리게 보이는군요!어쩐지 뭉퉁하게 생겼다했어요😂귀여운 아가 꼭 보고오세요🧡

탈퇴한 유저
저두 그래요! 저도 어제 병원 다녀오자마자 왜케 고구마?눈사람? 같이 생겼지ㅠㅠㅋㅋ 이러면서 9주차 촘파 많이 찾아봤었어요ㅋㅋㅋ

앜ㅋㅋ똑같은생각하셨네요🤣이게 맞나 싶어서 저도 검색해보고그랬어요
저희애기도 태명이 당근인데 반가워요 ㅎㅎ

앗ㅋㅋ토끼해라서 당근이라 지으셨나요?🤣반가워요

반가워요 ㅎㅎㅎ👍🏻👍🏻
저도 저렇게 나와또요ㅋㅋㅋ 에어팟같이ㅜ생겻던뎅..ㅋㅋ

앜ㅋㅋ그러고보니 에어팟처럼 보이네요🤣너무 뭉퉁해서 당근이만 저런가싶었어요😂
저도 토요일에 보러가는데 얼른 보고싶네여 ㅎㅎ 저도 지금 9주차라 당근이랑 비슷할거같네여 ㅎ전 피검사는 7주차인가에 했는데 또 하는건가요? ㅠ채혈 너무 싫어여...

산전검사때 했는데 또 하나봐요🥲토요일 너무 기다려지시겠어요😆귀여운 젤리곰 보고오세용!🧡

감사합니당 당근이도 담에 더 크면 또 보여주세용ㅋㅋ저도 젤리곰 올릴날만 기다리고 있어여 :)

기형아 검사할때 체혈 한번 더 하더라구용...ㅜㅎㅎ엊그제 11주 첫번째 기형아검사 하구왔어요!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