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ㅎㅎ축복이 귀욤귀욤 ㅎㅎ 저는 3주뒤에 기형아 검사 하러가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천사보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애기보고 오니 크기가 커서 예정일이 다시 바꼈네요~생리가 불규칙해서 그렇다고 하네요!!11월 8일에서 4일로 바꼈어요ㅎㅎ 오늘 얼굴도 보고 손 움직이는거보고 기형아 1차 검사도 했어요:-) 기형아 검사 걱정하지 마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애기한테 안좋다구요. 초음파볼때마다 기분이 이상했지만 얼굴 본 오늘은 더 기분이 이상하네요! 젤리곰 기대했지만 지금도 좋네요. 5.6센치 우리 축복이 이쁘죠?!ㅎㅎ
댓글
6

입덧 심하고 힘들었던게 얼굴 한번보고 나니 다 풀리네요~~꽃길이도 엄마에게 얼굴보여주고 쑥쑥 큰모습 보고싶어요!!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우앗 예정일 많이 당겨졌네요!! 기형아검사도 좋은 결과 들으실거에요~! 축하드립니당

11월1일이었다가 8일 4일 3번 바꼈네요ㅎㅎ감사합니다!! 애기가 건강한거보니 넘 행복하네요!!산삼이도 건강하게 쑥쑥크길 기도해요🙏
(>_<)꺅 축복이 얼굴도 손움직임도 작고 소듕해요 입체춈파 신기하네요😍 12주세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주수보다 건강하게 잘 쑥쑥 크고있나봐용

열무마미님 감사합니다~~~애기 보고 오늘 손에 아무것도 안잡히네요 설레요~축복이는 아직 11주5일이에요ㅎㅎ애기 건강하게 잘 크고있대요ㅎㅎ성별도 너무 궁금한데 16주는 되야된다네요~~열무도 축복이도 쑥쑥 커서 얼른만났음 좋겠어용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