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신기하게 고기가 안땡겨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다안먹고있어요ㅠㅠ 먹는상상만 해도 토할거같아요ㅠㅠ 지금은 과일이랑 야채가 많이 땡기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기가 전혀 땡기지않는 분들 계신가요!
9주 3일인데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고기가 정-말 안먹고싶어요. 냄새를 못맡고 그런정도는 아닌데, 너무 생각조차 나지않아서 고기를 여태 거의 안먹은거같아요. 야채나 과일이나 밥을 많이 먹네요. 이래도 괜찮은 걸까요..? 저같은 분들 혹시 또 계시나요?
댓글
23
저도 매일 고기먹던 육식파인데 이제 고기 생각도 안날뿐더러 냄새를 상상하면 속이 느글거려요🫠
저도고기 완전킬러였는데 지금은딱히 첫째나 둘째때는 고기진짜많이먹기도했는데 셋째는 고기가 안땡기고 과일이나 매운음식이땡기더라구요 ㅎ

탈퇴한 유저
저도 고기 하나도 안 땡겨요! 손도 안가더라구요~! 신기해요 ㅎㅎ 과일은 엄청 잘 먹습니다 ㅎㅎ
저용 고기전혀 안먹고싶어요 돼지.소고기 먹으면 다 토로 나오고 과일 많이먹고 회많이 먹고있어요 ㅜㅜ 심지어 치킨도 못먹어서 슬퍼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