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이요 첫째는 딸인줄알앗는데 아들이였어서ㅎㅎㅎ 근데 아들일것도 같아서.... 큰기대는안하고있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성별아들딸 뭐 원하시나요?
첫째는 딸 바랬는데 딸이고 둘째는 같은 성별이길 바래서 딸 바라는데 태몽은 아들도 딸도 나오는 태몽들로 꿔서 더 추측도 안되네요😂😂 요즘 딸을 많이 바란다는데 아들 원하는 경우도 꽤 있더라구요! 어떤 성별 원하시나용?!
댓글
6
전 아들이요 ㅋㅋ 아들 딸 딸 있는데 넷째는 아들이면 좋겟다 싶어요 ㅠㅋ
전 아들딸 둘다 좋은데 그래도 내심 아들이면 좋겠다? 하는 정도요 ㅎㅎ남편이 넘 좋아서 남편 닮은 아들이면 좋을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첫때는 딸 원했는데 아들이었거든요 둘째도 왠지 아들같아서 기대하진 않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키워보니 아들도 좋아서 상관없어요
저는 딸이요 ~~ 친구가 딸태몽을 꿔주긴했는데 그치만 아들이여도 괜찮아요 막상 임신하니 건강하게만 태어나면 바랄께 없을꺼 같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