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초밥 좋아하는데 ..참고있어요~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밥 너무먹고싶어요 ㅠㅠ
날거 먹지말래서 참고있는데 징짜 안될까요 ㅠㅠㅠ
댓글
22
전물회도멍게도초밥도머것어요ㅎㅎ싱싱한거면된다그래서!!!히히히♡12주차입니다
저도 안먹고있다가 어제 회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신선한거 먹으면 괜찮은거같아요!과하게만 아니면 상관없는거같아요
저도 회 엄청 먹엇어요 ㅋㅋ... 배탈나면 약 안 먹고 견디면 되겠지 싶어서요ㅠㅠ 넘 맛있음..
드셔도되요!!! 저 첫째때 초밥,회,해산물 다먹었어요!!!! 전 주말에 초밥 뿌시러갑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