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황 위치는ㅋㅋㅋㅋ초음파상으로 반대로 보면 반대로 보이는거라서 그건 안맞다더라구요~ 이번주 토요일에 볼 수 잇을거 같은데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성별 보통 몇주차때 아셨나요??ㅎㅎ
안녕하세요~^^혹시 둘째맘님들(성별나오신)이나 다둥이맘님들 저 궁금한게 있어서 글올려봐요~~ 혹시 딸 성별 언제쯤 확인하셨나요??ㅎㅎ 첫애가 아들일때는 12주차쯤에 알았던거 같은데 이번에 둘찌 1차 기형아 검사하러 이번주 토요일에 병원 가거든요~근데 성별이 벌써부터 너무 궁금하더라구요!!ㅎㅎ 제 친구중에 둘찌 낳은 친구가 난황 위치로 알았다고 하던데 아들이면 왼쪽 딸이면 오른쪽??이라고 하던데 그게 맞나요??ㅎㅎ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