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에 안좋은거 알면서도.. 먹는것때문에 스트레스

라면,감자튀김,과자,마라탕.. 맨날 이런것만 땡기네요 ㅎㅎ ㅠㅠ 물론 매일같이 먹진 않지만..참느라 힘들고 입덧은 거의 끝나가는데 자극적인게 자꾸만 먹고싶어요. 제가 원래 소식좌라 밥을 잘 챙겨먹는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현재 11주고 입덧도 심하지 않았고 원래 먹던거보다 더 잘먹고 있고 몸무게는 유지하고 있는데.. 밥은 먹었는지,뭐먹었는지 물어보거나 먹는것때문에 한소리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 그냥 푸념..해봅니다 ㅠㅠ

댓글

13

  1. 흐아 저도 마라탕이ㅠㅠ 너무너무 땡기고 먹고있네요ㅠㅠ 조금만 덜 자극적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2. 저는 집에서 먹는 모든밥이 안땡기고 나가서 먹는거나 라면, 짬뽕, 떡볶이, 햄버거 같은 얼큰하고 자극적인것만 땡겨요...저도 워낙 그렇게 잘먹는편이 아니라 주변에서 잘챙겨먹으라고하는데 전보다 더 못먹겠더라구여ㅜ 지금은 입덧때문에 그렇다고말하고 입덧지나면 잘챙겨먹겠다고 말해여ㅎㅎ

  3. 입덧도 힘든데 땡기는거 적당히 드셔여 ㅎㅎㅎ 저도 13주전까지는 그냥 먹으려구여 ㅎ 입덧도 힘든데 땡기는 음식 있다는거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여 ㅠ

  4. 저도오늘 아침부터 라면끓여먹고 점심은 한라봉하나로 건너뛰고 너무귀차나여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결국 아점으로 컵라면 먹었어요 ㅋㅋㅋ 왤케 맛있는거얌… ㅎㅎ 밥 차리기 너무 귀찮죠 저는 남편이 지금 출장때문에 집에 없어서 혼자 있으니 더 먹기가 귀찮네영 ..

  5. 임신 초기에 입덧 잇을때 그냥 땡기는 음식 먹는게 맞대요! 아직 영양분이 갈 시기도 아니어서ㅎㅎ 저도 그냥 라면 마라탕 초콜렛 과자 그런거 다 먹구있어요~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1. subcomment icon

      지금 11주인데 괜찮을까용..? 언제부터 조심하면 될까영..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