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아 저도 마라탕이ㅠㅠ 너무너무 땡기고 먹고있네요ㅠㅠ 조금만 덜 자극적이면 괜찮지 않을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에 안좋은거 알면서도.. 먹는것때문에 스트레스
라면,감자튀김,과자,마라탕.. 맨날 이런것만 땡기네요 ㅎㅎ ㅠㅠ 물론 매일같이 먹진 않지만..참느라 힘들고 입덧은 거의 끝나가는데 자극적인게 자꾸만 먹고싶어요. 제가 원래 소식좌라 밥을 잘 챙겨먹는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현재 11주고 입덧도 심하지 않았고 원래 먹던거보다 더 잘먹고 있고 몸무게는 유지하고 있는데.. 밥은 먹었는지,뭐먹었는지 물어보거나 먹는것때문에 한소리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 그냥 푸념..해봅니다 ㅠㅠ
댓글
13
저는 집에서 먹는 모든밥이 안땡기고 나가서 먹는거나 라면, 짬뽕, 떡볶이, 햄버거 같은 얼큰하고 자극적인것만 땡겨요...저도 워낙 그렇게 잘먹는편이 아니라 주변에서 잘챙겨먹으라고하는데 전보다 더 못먹겠더라구여ㅜ 지금은 입덧때문에 그렇다고말하고 입덧지나면 잘챙겨먹겠다고 말해여ㅎㅎ
입덧도 힘든데 땡기는거 적당히 드셔여 ㅎㅎㅎ 저도 13주전까지는 그냥 먹으려구여 ㅎ 입덧도 힘든데 땡기는 음식 있다는거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여 ㅠ
저도오늘 아침부터 라면끓여먹고 점심은 한라봉하나로 건너뛰고 너무귀차나여ㅜㅜ

저도 결국 아점으로 컵라면 먹었어요 ㅋㅋㅋ 왤케 맛있는거얌… ㅎㅎ 밥 차리기 너무 귀찮죠 저는 남편이 지금 출장때문에 집에 없어서 혼자 있으니 더 먹기가 귀찮네영 ..
임신 초기에 입덧 잇을때 그냥 땡기는 음식 먹는게 맞대요! 아직 영양분이 갈 시기도 아니어서ㅎㅎ 저도 그냥 라면 마라탕 초콜렛 과자 그런거 다 먹구있어요~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

지금 11주인데 괜찮을까용..? 언제부터 조심하면 될까영..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