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는 당이 많다고해서ㅠ 저는 찾아보다가 이온더핏 먹었어요! 한번 참고하셔서 검색해보셔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수분빠지는데 ㅠㅠ
요즘 수분이 계속 빠져서 새벽에도 일어나서 물도 엄청 먹는데 물 계속 먹으니까 냄새가 너무 나서 포카리 자주 마시는데 괜찮겤ㅅ죠 ? 포카리 큰거를 이틀만에 다 먹고 또 사서 먹고 하는데 그래도 설탕물만 주구장창 먹는거 같아 겁도나고 근데 포카리말곤 다른 음료수는 못먹겠더라구요 진짜 ,, 괜찮겠죵 ??
댓글
2
루이보스티를 추천 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