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7주에 한번씩 2주마다 가는중이예요 ㅎㅎㅎ 9주차인 오늘 한번더 가요! 궁금햐서 못참아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차입니당.. 병원몇주에 한번씩 가시나요 ?
아가 자라는게 궁금해서 매주마다 가서 촘파 보고 있어요ㅠㅠ 다른분들은 촘파보시는 주기가 어떻게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7
이벤트 없음 2-3주에 한번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ㅋㅋㅋ저눈 강제... 이벤트로 1주일에 한번씩 갔는데ᴛ.ᴛ 이번에는 2주 뒤에 가길 바라봅니다...
2주에한번씩보고 이제 담주에가면 9주인데 한달뒤에 보면 된다고했어요
저는 시험관으로 생긴 아이라, 10주까지는 주1회 보고 있어요 :)
8주까진 2주에 한번본것같구 이제는 4주한번이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